[2]
제육파전 | 05:03 | 조회 0 |루리웹
[9]
정의의 버섯돌 | 04:54 | 조회 0 |루리웹
[5]
제육파전 | 04:45 | 조회 0 |루리웹
[4]
Phenex | 04:54 | 조회 0 |루리웹
[5]
제육파전 | 04:56 | 조회 0 |루리웹
[6]
키리카사마 | 04:57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8790426187 | 04:51 | 조회 0 |루리웹
[4]
제육파전 | 04:50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6442067986 | 04:49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7696264539 | 04:45 | 조회 0 |루리웹
[6]
찌찌야 | 04:42 | 조회 8 |루리웹
[5]
제육파전 | 04:34 | 조회 5 |루리웹
[3]
제육파전 | 04:39 | 조회 5 |루리웹
[11]
치야호야불호야 | 04:13 | 조회 4 |루리웹
[4]
20M-RFT45 비앙카 | 04:32 | 조회 9 |루리웹
그냥 기기성능이 좋아졌다보니 그에따라 개발툴에서 좀더 성능좋은 압축기능을 쓸수있는거
뭐... 그래서 마리오카트 23기가에 다들 엄청 기대중이지
플4에서 플5로 넘어갈때 일부 낀세대게임 용량 줄어든것도 비슷한 이유인데
어차피 최적화 ㅈ까는 서드파티 게임들(특히 리얼한 그래픽에 집착하는 서양권 제작사) 끼어들기 시작하면 조또 쓸데없는 고용량 텍스처 쳐발라서 별 의미 없어질거임
엥 커비 디스커버리 심지어 추가 스테이지까지 있다 하지 않았나?
얘네가 아무리 줄여도 서드파티들이 늘릴예정이라 걱정이지
스위치2판 스파6가 50기가라고 하던데... 퍼스트겜들이랑 차이가 있나
이와타옹이 용량 압축하라고 빙의라도 한건가?
플5도 플4보다 같은게임인데 용량더 작아 기술이 달라서
왕눈때 스위치 1 스펙으로 이게 된다고? 를 시전했던 닌텐도놈들답군
걱정되는거임?
더 발전된 압축기술을 적용할 사양이 되가지고 그렇다고 하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