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사람을 통해서 그걸 깨달았음.
게임, 특히 온라인 게임은 재미도 중요하지만 회사에 대한 신뢰가 중요하다는걸
[6]
빡빡이아저씨 | 11:58 | 조회 0 |루리웹
[37]
LeWise_Litt | 11:59 | 조회 0 |루리웹
[34]
갓지기 | 12:00 | 조회 0 |루리웹
[40]
아니메점원 | 12:00 | 조회 0 |루리웹
[21]
BoBonga | 11:59 | 조회 0 |루리웹
[2]
유키카제 파네토네 | 11:44 | 조회 0 |루리웹
[29]
ㅇㅇㅇㅣ | 11:55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4106465957 | 11:55 | 조회 0 |루리웹
[5]
K.Malone | 11:55 | 조회 0 |루리웹
[12]
rm -rf | 11:52 | 조회 0 |루리웹
[16]
UniqueAttacker | 11:51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56330937465 | 11:51 | 조회 0 |루리웹
[27]
행운유수-화광- | 11:48 | 조회 0 |루리웹
[6]
UniqueAttacker | 11:34 | 조회 0 |루리웹
[4]
올때빵빠레 | 11:46 | 조회 22 |루리웹
댓글(5)
오
내가 하는 겜은 사실 반례에 가깝긴 한데
패키지 게임만 낸다고 하면 그것대로 진실되게 노력을 쏟아주어야하고
온라인을 한다고 하면 실시간 서비스인 만큼 그 "서비스" 를 얼마나 잘하냐가 어지간한걸 커버쳐줌
그게 안되면 아무리 때깔나게 잘만들어봐야
라이브 서비스 게임에서 신뢰는 중요하지
인술을 갖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