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사람을 통해서 그걸 깨달았음.
게임, 특히 온라인 게임은 재미도 중요하지만 회사에 대한 신뢰가 중요하다는걸
[9]
황토색집 | 10:43 | 조회 58 |루리웹
[16]
PC2 | 11:29 | 조회 6 |루리웹
[12]
총맞은것처럼_가슴이너무아파 | 11:33 | 조회 44 |루리웹
[12]
이쁜쉬메일까지가능 | 11:32 | 조회 195 |루리웹
[15]
흑연마왕 | 11:32 | 조회 66 |루리웹
[22]
중세위키 | 25/01/14 | 조회 31 |루리웹
[18]
플라보노이드 | 11:28 | 조회 51 |루리웹
[4]
스트라이크샷 | 09:39 | 조회 9 |루리웹
[35]
지정생존자 | 11:26 | 조회 68 |루리웹
[13]
루리웹-9580064906 | 11:26 | 조회 76 |루리웹
[18]
tierra | 11:20 | 조회 33 |루리웹
[18]
짱구싸이언스 | 11:22 | 조회 54 |루리웹
[21]
작은_악마 | 11:20 | 조회 72 |루리웹
[32]
소덕 | 11:22 | 조회 26 |루리웹
[16]
반짝이는 잔물결 | 11:13 | 조회 33 |루리웹
댓글(5)
오
내가 하는 겜은 사실 반례에 가깝긴 한데
패키지 게임만 낸다고 하면 그것대로 진실되게 노력을 쏟아주어야하고
온라인을 한다고 하면 실시간 서비스인 만큼 그 "서비스" 를 얼마나 잘하냐가 어지간한걸 커버쳐줌
그게 안되면 아무리 때깔나게 잘만들어봐야
라이브 서비스 게임에서 신뢰는 중요하지
인술을 갖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