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아쿠시즈교 | 10:59 | 조회 55 |루리웹
[11]
총맞은것처럼_가슴이너무아파 | 11:06 | 조회 79 |루리웹
[9]
아론다이트 | 11:04 | 조회 23 |루리웹
[3]
당사_쿠키_정책에_동의하십니까 | 10:15 | 조회 55 |루리웹
[8]
29250095088 | 11:03 | 조회 42 |루리웹
[12]
히로세군 | 11:03 | 조회 92 |루리웹
[8]
쿠르스와로 | 10:59 | 조회 77 |루리웹
[10]
만화그리는 핫산 | 11:01 | 조회 86 |루리웹
[18]
알케이데스 | 10:59 | 조회 36 |루리웹
[8]
임팩트아치였던것 | 10:52 | 조회 7 |루리웹
[6]
유키카제 파네토네 | 10:55 | 조회 10 |루리웹
[2]
잎열비 | 10:49 | 조회 68 |루리웹
[2]
끼꾸리 | 10:38 | 조회 73 |루리웹
[4]
루리웹-9580064906 | 10:54 | 조회 17 |루리웹
[10]
블랙워그래이몬 | 10:56 | 조회 44 |루리웹
댓글(30)
근데 언리얼 때문에 최적화 힘들다라고 하는 사람도 있고
5090이면 새제품인데 깡성능이 4090에 비해서 뭔가뭔가한게 맞냐 하는 사람도 있어서
혼파망임 말 그대로
솔까 오공 비쥬얼은 좋음
근데 모델링에 갈아넣은게 쩔어서
특수효과빨이 많이 안느껴짐
나나이트가 실시간 처리 어려운 수준의 하이폴리곤을 화면에 픽셀화 시켜서 실시간으로 처리해주던가..
그래서, FHD 정도에선 노멀맵 처음 활용 당시처럼 엄청난 수의 폴리곤을
저부하로 돌리게 해주는 이점이 있는데, 해상도 4k로 올리면 픽셀 수가
왕창 늘어나다보니 처리량이 폭주하는 거 같더라고.
RTX 꺼도 43프레임이네...
언리얼5가 쓰레기인게 맞는 것 같다
솔찌 이거때매 레이트레이싱이란거 난 안조아함
나는 레이트레이싱이 밉다.
사펑2077 기준 노이즈로 자글거리거나 잔상 남는거 때문에 싫다
그건 DLSS 아님 ?
노이즈로 자글거리는건 레이트레이싱. 잔상남는건 레이리컨스트럭트인가 FG 때문리라고 알고있음
RT를 끄고 DLSS 품질을 켠다
1080에서 2080 넘어가는 느낌인 ㅋㅋ
게임 그래픽이 정체됬다.
누구의 탓이 크냐...
이거 amd 라데온 잘못임... 라이벌이 없으니 엔비디아도 일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