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섭 9월달에 흥국이(클루카이)가 나왔는데
흥국이 스킬이 광역 범위딜, 장거리 이동, 추가 행동으로
0돌시 3번 스킬로 2명 죽이면 추가 이동 + 3번 스킬 한번 더 쓰기
3돌시 스킬로 2명 맞출 경우 추가 이동 + 3번 스킬 한번 더 쓰기
6돌시 더 아프고 패기
쉽게 말하면 SRPG 겜에서 나오면 안되는 성능으로 나오게 됨
당연히 우중이도 흥국이 카운터를 어떻게 할까 고민하던차에
흥국이 멀리 이동하고 잡몹을 잘 잡는걸 어떻게 할까
...
멀리 이동 할 필요 없고 잡몹도 없는 보스전 왕창 늘리면 되겠구나!!!
문제는 이 겜이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라는거
흥국이 등장이후 흥국이 카운터 친다고 주요 콘텐츠를 싹다 보스몹 사냥으로 넣으면서
맵에서 적들 제거, 수비, 탈출하는 맵 추가가 현저히 줄어들거나
있어도 흥국이로 딸깍해서 다 클리어 되어버리고
PVP인 워게임은 사실상 흥국이 배틀이 되어버림
유저 대부분이 흥국이단이거나
딸깍으로 게임을 클리어 하는걸 바라는 사람이 많아
흥국이 최소 3돌 6돌 하느라 돈을 꼴아박아서
망해가던 중섭 매출 떡상했으니
우중 좋고 유저 좋은 엔딩남
댓글(7)
그니까 우리도
내가알던 흥국이는 유탄쏘는애였는디
유탄은 그로자가 쏴
뉴럴에서도 흥국이 나왔을 때 뚫어뻥이었던거 같은데...ㅋㅋ
흥국탄이 바이크로 진화했어
1이나 뉴럴처럼 유탄이나 쏘지 갑자기 왠 바이크를 타서는... 느그형한테 못된걸 배웠어
흥국이의 아이덴티티티는 유탄인데 애가 갑자기 우리횽한테 못된 버릇을 배우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