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Djrjeirj | 13:56 | 조회 60 |루리웹
[6]
bbs | 13:57 | 조회 73 |루리웹
[13]
평면적스즈카 | 14:00 | 조회 32 |루리웹
[5]
버들곰 | 13:58 | 조회 18 |루리웹
[6]
멍청한루리Ai | 14:03 | 조회 37 |루리웹
[14]
새대가르 | 14:06 | 조회 94 |루리웹
[12]
엄마가너무좋은귀염둥이앨리스 | 14:06 | 조회 8 |루리웹
[4]
MaineventMafia | 14:01 | 조회 95 |루리웹
[15]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4:02 | 조회 69 |루리웹
[14]
파테/그랑오데르 | 13:59 | 조회 51 |루리웹
[21]
새대가르 | 14:02 | 조회 82 |루리웹
[43]
니디티 | 14:01 | 조회 32 |루리웹
[17]
AKS11723 | 14:00 | 조회 13 |루리웹
[23]
고양이별 | 13:58 | 조회 53 |루리웹
[35]
김7l린 | 14:00 | 조회 41 |루리웹
댓글(17)
왜 아반떼N 이지 이런느낌이지않음? ㅋㅋ
해치백으로 고성능을 낸 들 한국에선 세단으로 고성능 모델 낸 것 만큼 반응이 좋지가 않으니까...
국내 최초의 N모델인 벨로스터 N도 판매량 문제로 아N 나오면서 단종
i30 N은 i30 자체가 한국에서 판매량이 별로여서 N모델 안 내고 국내시장 단종
i20 N은 같은 급인 액센트도 안 팔려서 국내시장 단종된 마당에 국내시장에 팔 이유가 없으니 해외시장에만 팔고 단종
코나 N은 아N이랑 같이 내놓고선 500대쯤 팔렸다는 전설을 남기고 생산 6개월쯤 되어서 단종
한국시장에서 해치백은 마가 끼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