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새대가르 | 14:23 | 조회 69 |루리웹
[5]
올때빵빠레 | 14:23 | 조회 20 |루리웹
[7]
Djrjeirj | 14:24 | 조회 93 |루리웹
[4]
쌈무도우피자 | 14:23 | 조회 47 |루리웹
[7]
루리웹-1062035810 | 14:23 | 조회 82 |루리웹
[2]
Capuozzo | 14:22 | 조회 60 |루리웹
[19]
치르47 | 14:24 | 조회 22 |루리웹
[17]
히로세군 | 14:22 | 조회 12 |루리웹
[18]
새대가르 | 14:20 | 조회 18 |루리웹
[12]
하샤아웨이 | 14:21 | 조회 12 |루리웹
[15]
데스티니드로우 | 14:18 | 조회 32 |루리웹
[35]
루리웹-9937496204 | 14:22 | 조회 43 |루리웹
[10]
비취 골렘 | 14:17 | 조회 9 |루리웹
[9]
쌈무도우피자 | 14:17 | 조회 21 |루리웹
[9]
듐과제리 | 14:15 | 조회 124 |루리웹
댓글(17)
왜 아반떼N 이지 이런느낌이지않음? ㅋㅋ
해치백으로 고성능을 낸 들 한국에선 세단으로 고성능 모델 낸 것 만큼 반응이 좋지가 않으니까...
국내 최초의 N모델인 벨로스터 N도 판매량 문제로 아N 나오면서 단종
i30 N은 i30 자체가 한국에서 판매량이 별로여서 N모델 안 내고 국내시장 단종
i20 N은 같은 급인 액센트도 안 팔려서 국내시장 단종된 마당에 국내시장에 팔 이유가 없으니 해외시장에만 팔고 단종
코나 N은 아N이랑 같이 내놓고선 500대쯤 팔렸다는 전설을 남기고 생산 6개월쯤 되어서 단종
한국시장에서 해치백은 마가 끼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