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오줌만싸는고추 | 11:38 | 조회 108 |루리웹
[4]
지구별외계인 | 11:38 | 조회 121 |루리웹
[19]
오줌만싸는고추 | 11:37 | 조회 79 |루리웹
[8]
지구별외계인 | 11:33 | 조회 59 |루리웹
[7]
화화 | 11:35 | 조회 100 |루리웹
[16]
마왕 제갈량 | 11:32 | 조회 27 |루리웹
[10]
오줌만싸는고추 | 11:34 | 조회 39 |루리웹
[6]
SwordofJustice | 11:19 | 조회 64 |루리웹
[12]
루리웹-942942 | 10:13 | 조회 136 |루리웹
[11]
Prophe12t | 11:27 | 조회 17 |루리웹
[40]
라스테이션총대주교 | 11:31 | 조회 51 |루리웹
[8]
안경녀를좋아하는유령남 | 11:21 | 조회 68 |루리웹
[17]
루리웹-1930263903 | 11:26 | 조회 109 |루리웹
[12]
보추의칼날 | 11:28 | 조회 27 |루리웹
[14]
각오한자는행복하다 | 11:29 | 조회 121 |루리웹
댓글(17)
왜 아반떼N 이지 이런느낌이지않음? ㅋㅋ
해치백으로 고성능을 낸 들 한국에선 세단으로 고성능 모델 낸 것 만큼 반응이 좋지가 않으니까...
국내 최초의 N모델인 벨로스터 N도 판매량 문제로 아N 나오면서 단종
i30 N은 i30 자체가 한국에서 판매량이 별로여서 N모델 안 내고 국내시장 단종
i20 N은 같은 급인 액센트도 안 팔려서 국내시장 단종된 마당에 국내시장에 팔 이유가 없으니 해외시장에만 팔고 단종
코나 N은 아N이랑 같이 내놓고선 500대쯤 팔렸다는 전설을 남기고 생산 6개월쯤 되어서 단종
한국시장에서 해치백은 마가 끼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