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aespaKarina | 14:51 | 조회 102 |루리웹
[18]
☆닿지않는별이라해도☆ | 14:50 | 조회 98 |루리웹
[11]
bitsable | 14:51 | 조회 34 |루리웹
[3]
FU☆FU | 25/01/24 | 조회 54 |루리웹
[8]
만화그리는 핫산 | 14:43 | 조회 16 |루리웹
[16]
새대가르 | 14:45 | 조회 100 |루리웹
[18]
FU☆FU | 14:49 | 조회 9 |루리웹
[21]
루리웹-3947312272 | 14:44 | 조회 13 |루리웹
[10]
츄페로 | 14:45 | 조회 62 |루리웹
[13]
까무로 | 12:06 | 조회 136 |루리웹
[6]
루리웹-1930263903 | 14:44 | 조회 60 |루리웹
[20]
사신군 | 14:42 | 조회 65 |루리웹
[23]
스키피오 아프리카누스 | 14:38 | 조회 57 |루리웹
[5]
루리웹-1930263903 | 14:41 | 조회 63 |루리웹
[6]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14:42 | 조회 39 |루리웹
댓글(17)
왜 아반떼N 이지 이런느낌이지않음? ㅋㅋ
해치백으로 고성능을 낸 들 한국에선 세단으로 고성능 모델 낸 것 만큼 반응이 좋지가 않으니까...
국내 최초의 N모델인 벨로스터 N도 판매량 문제로 아N 나오면서 단종
i30 N은 i30 자체가 한국에서 판매량이 별로여서 N모델 안 내고 국내시장 단종
i20 N은 같은 급인 액센트도 안 팔려서 국내시장 단종된 마당에 국내시장에 팔 이유가 없으니 해외시장에만 팔고 단종
코나 N은 아N이랑 같이 내놓고선 500대쯤 팔렸다는 전설을 남기고 생산 6개월쯤 되어서 단종
한국시장에서 해치백은 마가 끼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