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루리웹-1930263903 | 13:41 | 조회 66 |루리웹
[12]
데드풀! | 25/01/21 | 조회 13 |루리웹
[4]
앙베인띠 | 13:41 | 조회 30 |루리웹
[27]
총맞은것처럼_가슴이너무아파 | 13:45 | 조회 80 |루리웹
[13]
새대가르 | 13:44 | 조회 127 |루리웹
[14]
리사드 | 13:42 | 조회 39 |루리웹
[17]
루리웹-381579425 | 13:43 | 조회 22 |루리웹
[34]
AquaStellar | 13:42 | 조회 76 |루리웹
[33]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 13:39 | 조회 42 |루리웹
[3]
근성장 | 13:10 | 조회 49 |루리웹
[9]
도미튀김 | 13:38 | 조회 63 |루리웹
[57]
도미튀김 | 13:39 | 조회 103 |루리웹
[3]
루리웹-3674806661 | 13:35 | 조회 61 |루리웹
[8]
끼꾸리 | 13:28 | 조회 17 |루리웹
[13]
새대가르 | 13:34 | 조회 145 |루리웹
댓글(17)
왜 아반떼N 이지 이런느낌이지않음? ㅋㅋ
해치백으로 고성능을 낸 들 한국에선 세단으로 고성능 모델 낸 것 만큼 반응이 좋지가 않으니까...
국내 최초의 N모델인 벨로스터 N도 판매량 문제로 아N 나오면서 단종
i30 N은 i30 자체가 한국에서 판매량이 별로여서 N모델 안 내고 국내시장 단종
i20 N은 같은 급인 액센트도 안 팔려서 국내시장 단종된 마당에 국내시장에 팔 이유가 없으니 해외시장에만 팔고 단종
코나 N은 아N이랑 같이 내놓고선 500대쯤 팔렸다는 전설을 남기고 생산 6개월쯤 되어서 단종
한국시장에서 해치백은 마가 끼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