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루리웹-1513053774 | 16:14 | 조회 79 |루리웹
[1]
Oasis_ | 16:14 | 조회 25 |루리웹
[17]
네리소나 | 16:25 | 조회 23 |루리웹
[6]
큐베 | 16:13 | 조회 37 |루리웹
[9]
루리웹-1415926535 | 16:13 | 조회 50 |루리웹
[17]
히로세군 | 16:23 | 조회 11 |루리웹
[12]
파괴된 사나이 | 16:18 | 조회 35 |루리웹
[24]
Acek | 16:22 | 조회 25 |루리웹
[25]
광전사재활용센터 | 16:21 | 조회 23 |루리웹
[18]
철인곽두팔 | 16:19 | 조회 14 |루리웹
[11]
환인眞 | 16:21 | 조회 17 |루리웹
[34]
☆닿지않는별이라해도☆ | 16:20 | 조회 80 |루리웹
[25]
데어라이트 | 16:19 | 조회 42 |루리웹
[14]
보팔토끼 | 16:19 | 조회 23 |루리웹
[11]
Prophe12t | 16:17 | 조회 6 |루리웹
댓글(17)
왜 아반떼N 이지 이런느낌이지않음? ㅋㅋ
해치백으로 고성능을 낸 들 한국에선 세단으로 고성능 모델 낸 것 만큼 반응이 좋지가 않으니까...
국내 최초의 N모델인 벨로스터 N도 판매량 문제로 아N 나오면서 단종
i30 N은 i30 자체가 한국에서 판매량이 별로여서 N모델 안 내고 국내시장 단종
i20 N은 같은 급인 액센트도 안 팔려서 국내시장 단종된 마당에 국내시장에 팔 이유가 없으니 해외시장에만 팔고 단종
코나 N은 아N이랑 같이 내놓고선 500대쯤 팔렸다는 전설을 남기고 생산 6개월쯤 되어서 단종
한국시장에서 해치백은 마가 끼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