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VICE | 15:18 | 조회 61 |루리웹
[24]
도미튀김 | 15:18 | 조회 51 |루리웹
[5]
FU☆FU | 15:12 | 조회 8 |루리웹
[4]
루리웹-1930263903 | 15:15 | 조회 50 |루리웹
[7]
SwordofJustice | 15:09 | 조회 43 |루리웹
[8]
루리웹-9531369865 | 15:08 | 조회 72 |루리웹
[6]
도미튀김 | 14:43 | 조회 55 |루리웹
[10]
쌈무도우피자 | 15:12 | 조회 27 |루리웹
[9]
사신군 | 15:07 | 조회 9 |루리웹
[14]
루리웹-719126279 | 15:14 | 조회 58 |루리웹
[14]
총맞은것처럼_가슴이너무아파 | 15:12 | 조회 55 |루리웹
[6]
아재개그 못참는부장님 | 15:07 | 조회 18 |루리웹
[11]
이븐 알-하이삼 | 15:07 | 조회 43 |루리웹
[1]
KC국밥 | 14:59 | 조회 103 |루리웹
[6]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14:59 | 조회 7 |루리웹
댓글(17)
왜 아반떼N 이지 이런느낌이지않음? ㅋㅋ
해치백으로 고성능을 낸 들 한국에선 세단으로 고성능 모델 낸 것 만큼 반응이 좋지가 않으니까...
국내 최초의 N모델인 벨로스터 N도 판매량 문제로 아N 나오면서 단종
i30 N은 i30 자체가 한국에서 판매량이 별로여서 N모델 안 내고 국내시장 단종
i20 N은 같은 급인 액센트도 안 팔려서 국내시장 단종된 마당에 국내시장에 팔 이유가 없으니 해외시장에만 팔고 단종
코나 N은 아N이랑 같이 내놓고선 500대쯤 팔렸다는 전설을 남기고 생산 6개월쯤 되어서 단종
한국시장에서 해치백은 마가 끼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