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갱생중인닉네임 | 25/01/10 | 조회 28 |루리웹
[28]
스파르타쿠스. | 25/01/10 | 조회 23 |루리웹
[12]
| 25/01/10 | 조회 43 |루리웹
[9]
루리웹-5413857777 | 25/01/10 | 조회 212 |루리웹
[11]
니디티 | 25/01/10 | 조회 19 |루리웹
[13]
황금달 | 25/01/10 | 조회 50 |루리웹
[22]
진박인병환욱 | 25/01/10 | 조회 9 |루리웹
[16]
루리웹-9116069340 | 25/01/10 | 조회 23 |루리웹
[18]
2596 | 25/01/10 | 조회 20 |루리웹
[19]
루리웹-36201680626 | 25/01/10 | 조회 128 |루리웹
[33]
도미튀김 | 25/01/10 | 조회 131 |루리웹
[30]
총맞은것처럼_가슴이너무아파 | 25/01/10 | 조회 23 |루리웹
[7]
니디티 | 25/01/10 | 조회 77 |루리웹
[21]
타타밤 | 25/01/10 | 조회 20 |루리웹
[20]
바닷바람 | 25/01/10 | 조회 55 |루리웹
댓글(23)
최근에 저도 오사카 가는 비행기가 바뀐 적이 있네요. 출발 1시간 전에
다 저 기종 쓰고 있어서... 기기 고장으로 회항은 기존에도 있던 일이긴하지
오래썼다니까 설계결함은 아닐거같고 교체 부품 품질들이 낮아진거 아닐까 싶은데
보잉은 최근에 문제가 많아.. 문제는 대체할 제조사가 없음. 정확히는 있지만 전세계 물량을 얘네가 소화할 능력이 없다.
그나마 전엔 기체 문제로 결항이나 딜레이 발생하면 ㅈㄹ 발광하는 닌겐들 많았는데,
요즘은 아뭇소리도 안한다지
저런일은 잦음
저가항공사 비용 아낀다고 정비 점검 교체 소홀히 하는 탓이 가장 크지
제목이 왜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