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루리웹-2452007347 | 15:35 | 조회 16 |루리웹
[10]
롱파르페 | 15:32 | 조회 9 |루리웹
[8]
쌈무도우피자 | 15:33 | 조회 73 |루리웹
[3]
라스트리스 | 14:58 | 조회 30 |루리웹
[5]
하늬도지 | 15:29 | 조회 86 |루리웹
[16]
루리웹-4873008362 | 15:33 | 조회 59 |루리웹
[10]
유키카제 파네토네 | 15:30 | 조회 35 |루리웹
[15]
보팔토끼 | 15:30 | 조회 55 |루리웹
[3]
T-Veronica | 15:20 | 조회 42 |루리웹
[22]
데어라이트 | 15:25 | 조회 54 |루리웹
[9]
니니아 | 15:28 | 조회 198 |루리웹
[1]
hangout | 15:19 | 조회 91 |루리웹
[6]
총맞은것처럼_가슴이너무아파 | 15:23 | 조회 76 |루리웹
[28]
사이버렉카기사협회대리 | 15:25 | 조회 103 |루리웹
[18]
샤아WAAAGH나블 | 15:25 | 조회 58 |루리웹
댓글(23)
최근에 저도 오사카 가는 비행기가 바뀐 적이 있네요. 출발 1시간 전에
다 저 기종 쓰고 있어서... 기기 고장으로 회항은 기존에도 있던 일이긴하지
오래썼다니까 설계결함은 아닐거같고 교체 부품 품질들이 낮아진거 아닐까 싶은데
보잉은 최근에 문제가 많아.. 문제는 대체할 제조사가 없음. 정확히는 있지만 전세계 물량을 얘네가 소화할 능력이 없다.
그나마 전엔 기체 문제로 결항이나 딜레이 발생하면 ㅈㄹ 발광하는 닌겐들 많았는데,
요즘은 아뭇소리도 안한다지
저런일은 잦음
저가항공사 비용 아낀다고 정비 점검 교체 소홀히 하는 탓이 가장 크지
제목이 왜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