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대마왕 고루시쨩 | 25/01/09 | 조회 72 |루리웹
[35]
루리웹-5505018087 | 25/01/09 | 조회 93 |루리웹
[5]
쌈무도우피자 | 25/01/09 | 조회 30 |루리웹
[14]
LaughManyNope | 25/01/09 | 조회 107 |루리웹
[9]
LaughManyNope | 25/01/09 | 조회 60 |루리웹
[12]
상대31561# | 25/01/09 | 조회 30 |루리웹
[16]
쿱쿱이젠 | 25/01/09 | 조회 26 |루리웹
[4]
한우대창낙지덮밥 | 25/01/09 | 조회 40 |루리웹
[3]
부유성의 프리렌 | 25/01/07 | 조회 217 |루리웹
[4]
부유성의 프리렌 | 25/01/07 | 조회 143 |루리웹
[8]
회색실패작 | 25/01/09 | 조회 8 |루리웹
[4]
라젠드라 | 25/01/09 | 조회 19 |루리웹
[6]
지나가던사람 | 25/01/09 | 조회 5 |루리웹
[10]
갓경소녀신도 | 25/01/09 | 조회 115 |루리웹
[8]
VICE | 25/01/09 | 조회 62 |루리웹
댓글(51)
턴제게임 취향없으면 안하는게 맞음
한국 게임 기반이 전략기반으로 시작해서 인기 많은 점도 있음. 다른나라는 전략성 마이너임.
솔직히 말딸 보다는 버티기 쉬움
모델링 질감은 진짜 대단하긴해
유희만 나오면 끝나지
오타쿠 게임에서 제일 중요한것은?
캐릭터 메이킹과
그 캐릭터를 보여주는 방식임
캐릭터 메이킹은 소전1에서 완성한 뒤 가져오는 방식이니 더 말할것도 없고,
그 캐릭터를 보여주는 방식(숙소, 모션, 스킨, 스토리 등등)이 진짜 변태적으로 훌륭함.
좋은 모델링으로 캐릭터를 구현한 다음에
'니들 이 캐릭터 좋아하지? 맘껏 관찰해' 하고 펼쳐줌.
최근에 해본 서브컬쳐 게임 중에서 제작진이 제일 오타쿠스러우면서 변태같은 놈들이었음.
그래서 마음에 들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