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 14:19 | 조회 18 |루리웹
[6]
그을음 | 14:28 | 조회 20 |루리웹
[5]
야옹야옹야옹냥 | 14:27 | 조회 13 |루리웹
[23]
행복한강아지 | 14:32 | 조회 15 |루리웹
[9]
하늘고래Mk.2 | 14:30 | 조회 32 |루리웹
[8]
혜우리미 | 14:31 | 조회 53 |루리웹
[14]
맨하탄 카페 | 14:33 | 조회 17 |루리웹
[14]
라이프쪽쪽기간트 | 14:32 | 조회 30 |루리웹
[34]
ㄱㅂ유령 | 14:31 | 조회 24 |루리웹
[7]
루리웹-1355050795 | 14:30 | 조회 25 |루리웹
[39]
니디티 | 14:30 | 조회 41 |루리웹
[16]
베ㄹr모드 | 14:27 | 조회 17 |루리웹
[14]
Tesla | 14:26 | 조회 52 |루리웹
[4]
루리웹-1930263903 | 14:18 | 조회 35 |루리웹
[11]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4:20 | 조회 61 |루리웹
댓글(11)
세상에
매장손님이 우선인데 저런...
저러면 어플로 주문한 사람한테 연락해서 재고 소진되었다고 변경해달라고 해야되는거 아님??
저건 암만봐도 직원이 븅신아닌가
하여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세계 ceo는 대체 잘하는게 뭐임? 멀쩡히 살아있는 회사도 병1신됨?
당연히 매장온 사람 우선 아니야...?
오더가 ㅈㄴ 많이 주문해서 취소 안시킨건가
어이없네
ㅁㅊㄴ인가 그걸 뺏어가?
잘나가는 스벅도 말아먹겠네
어차피 사이렌오더라 손님 부를건 똑같은데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