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김전일 | 25/01/06 | 조회 71 |루리웹
[38]
크레이브스 | 25/01/06 | 조회 63 |루리웹
[6]
라스트리스 | 25/01/06 | 조회 5 |루리웹
[8]
noom | 25/01/06 | 조회 19 |루리웹
[2]
사신군 | 25/01/06 | 조회 72 |루리웹
[6]
| 25/01/06 | 조회 89 |루리웹
[7]
강등 회원 | 25/01/06 | 조회 46 |루리웹
[1]
LWHG | 25/01/03 | 조회 8 |루리웹
[14]
우루룰 | 25/01/06 | 조회 14 |루리웹
[3]
simpsons012 | 25/01/06 | 조회 56 |루리웹
[10]
루리웹-7696264539 | 25/01/06 | 조회 130 |루리웹
[11]
루리웹-9580064906 | 25/01/06 | 조회 133 |루리웹
[5]
질문을하고추천을함 | 25/01/06 | 조회 12 |루리웹
[17]
루리웹-381579425 | 25/01/06 | 조회 49 |루리웹
[6]
딜도오나홀동시보유 | 25/01/06 | 조회 65 |루리웹
댓글(5)
사실 겜오지게돌리면서 만들긴하지
근데 서양쪽은 왜 그러냐
그래서 건랜스가!!!!
어디서 들은 이야기가 있는데, 저렇게 제작진이 고여버리면 신규 유입이 어려워진다고 하는 말을 들은 거 같음. 제작진 입장에선 '우리가 해보니까 되네. 다들 이 정도는 하겠지?'라고 생각하는데 하는 사람 입장에선 불지옥 난이도처럼 느껴진다고... 그래서 뉴비들은 매운맛 보고 접는다고 하더라.
???: 제작진들은 사람(뉴비)의 마음을 모른다!
뭐 어디처럼 잘하는척 입털다가 유저의 30%가 깨는 중·고 난이도 컨텐츠 조차 못깨는 ㅂ1ㅅ 겜안분 디렉터보다야 겜한분 디렉터가 더 낫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