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루리웹-3737372828 | 09:23 | 조회 71 |루리웹
[11]
루리웹-9580064906 | 09:23 | 조회 74 |루리웹
[13]
맘마통 | 09:18 | 조회 26 |루리웹
[24]
☆닿지않는별이라해도☆ | 09:15 | 조회 82 |루리웹
[5]
환인眞 | 09:05 | 조회 150 |루리웹
[6]
이누가미 소라 | 09:15 | 조회 49 |루리웹
[16]
bbs | 09:13 | 조회 147 |루리웹
[25]
브리두라스 | 09:06 | 조회 63 |루리웹
[10]
맘마통 | 09:08 | 조회 15 |루리웹
[3]
안돼요저리가요 | 09:06 | 조회 72 |루리웹
[4]
올때빵빠레 | 09:05 | 조회 68 |루리웹
[4]
루리웹-3737372828 | 09:00 | 조회 27 |루리웹
[15]
맘마통 | 09:04 | 조회 150 |루리웹
[7]
맘마통 | 08:51 | 조회 104 |루리웹
[4]
루루밍 | 08:59 | 조회 22 |루리웹
댓글(5)
새끼들 진짜 ㅋㅋ 한결같네 ㅋㅋㅋ
물론 유저의 말이 무조건 맞고, 무조건 수용해야 된다는건 아니다
개발자는 본이만의 철학이 있을 수 있고, 그걸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다
근데 키배는 왜 뜨냐 병1신아
이 겜은 원래 지랄할때 접었다가 정신차릴때 다시하고 그러면 됨
콜라보 성능이나 뭐 그런건
그냥 전반적으로 적당하다고봄
저런게 너무 세면 되려 게임이 붕괴되는 단초가 되기도 하고
근데 시발 아가리좀 닥칠수 없겠냐 시발....
쟤들 아가리만 닥쳐도 먹을욕 반은 줄어들거같아
가만 보면 헬다2 제작진은 이 게임을 GTFO 수준으로 ㅈㄴ 어렵게 만드는 걸 목표로 삼는 것 같음.
플레이어들이 매번 다양한 형태로 억압받고 고통받으면서도 치밀한 협동과 스킬풀한 플레이로 난관을 극복하는,
그런 식의 게임을 했으면 하는 망상을 가지고 있는 듯.
... 근데, 애초에 헬다이버즈라는 게 그런 게임이 아니잖아? 1편도 2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