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루리웹-9116069340 | 07:56 | 조회 205 |루리웹
[7]
정의의 버섯돌 | 07:55 | 조회 46 |루리웹
[9]
코로로코 | 07:48 | 조회 150 |루리웹
[2]
감동브레이커 | 07:34 | 조회 14 |루리웹
[18]
루리웹-5413857777 | 07:52 | 조회 158 |루리웹
[14]
루리웹-1718338881 | 07:48 | 조회 68 |루리웹
[5]
대판백합러 | 07:45 | 조회 8 |루리웹
[8]
네리소나 | 07:50 | 조회 94 |루리웹
[11]
타이탄정거장 | 07:48 | 조회 131 |루리웹
[4]
지구별외계인 | 07:35 | 조회 54 |루리웹
[15]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 07:43 | 조회 188 |루리웹
[3]
루리웹-5413857777 | 07:44 | 조회 145 |루리웹
[9]
engineer gaming | 07:41 | 조회 118 |루리웹
[4]
코러스* | 07:38 | 조회 55 |루리웹
[6]
듐과제리 | 25/01/04 | 조회 40 |루리웹
댓글(5)
새끼들 진짜 ㅋㅋ 한결같네 ㅋㅋㅋ
물론 유저의 말이 무조건 맞고, 무조건 수용해야 된다는건 아니다
개발자는 본이만의 철학이 있을 수 있고, 그걸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다
근데 키배는 왜 뜨냐 병1신아
이 겜은 원래 지랄할때 접었다가 정신차릴때 다시하고 그러면 됨
콜라보 성능이나 뭐 그런건
그냥 전반적으로 적당하다고봄
저런게 너무 세면 되려 게임이 붕괴되는 단초가 되기도 하고
근데 시발 아가리좀 닥칠수 없겠냐 시발....
쟤들 아가리만 닥쳐도 먹을욕 반은 줄어들거같아
가만 보면 헬다2 제작진은 이 게임을 GTFO 수준으로 ㅈㄴ 어렵게 만드는 걸 목표로 삼는 것 같음.
플레이어들이 매번 다양한 형태로 억압받고 고통받으면서도 치밀한 협동과 스킬풀한 플레이로 난관을 극복하는,
그런 식의 게임을 했으면 하는 망상을 가지고 있는 듯.
... 근데, 애초에 헬다이버즈라는 게 그런 게임이 아니잖아? 1편도 2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