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김이다 | 07:17 | 조회 67 |루리웹
[7]
leaf | 07:13 | 조회 23 |루리웹
[14]
루리웹-1513053774 | 07:16 | 조회 60 |루리웹
[11]
흥이나안나 | 06:44 | 조회 53 |루리웹
[6]
파인짱 | 07:00 | 조회 35 |루리웹
[9]
데드몽키 | 07:03 | 조회 68 |루리웹
[11]
AKS11723 | 07:01 | 조회 84 |루리웹
[10]
루리웹-2063379379 | 07:10 | 조회 178 |루리웹
[6]
Maid Made | 06:58 | 조회 37 |루리웹
[8]
이나2NA | 06:52 | 조회 131 |루리웹
[9]
루리웹-1513053774 | 06:53 | 조회 135 |루리웹
[1]
루리웹-9933504257 | 25/01/02 | 조회 41 |루리웹
[2]
키쥬 | 06:43 | 조회 43 |루리웹
[11]
긴박락 | 06:41 | 조회 44 |루리웹
[12]
니야니야교수 | 06:35 | 조회 37 |루리웹
댓글(8)
앙코가 진짜 아귀 수준이었구나
솔직히 아트 전체 윤곽잡아주는 사람이 결국 게임 특히 서브컬쳐에서는 가장 중요한 분야중 하나 같음. 위 처럼 나왔으면....
렌더링 차인가?
랜더링 차이 맞음 붕스도 비공개 테스트 할때 렌더링 때문에 ㅋㅋㅋㅋ
눈 보면 모델링도 좀 바뀐 듯
모델링도 모델링인데 셰이더가 말도안되네
테무에서 산 앙코 같은 cbt 시절 그래픽 ㅋㅋ
항상 느끼는건데 지금의 명조는 광암 조절을 굉장히 잘함 ㅋㅋ
모델링 자체도 이쁜데 빛 덕분에 더 이뻐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