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루리웹-2063379379 | 07:37 | 조회 16 |루리웹
[2]
사람귀두개발한개 | 02:02 | 조회 5 |루리웹
[4]
도미튀김 | 07:38 | 조회 60 |루리웹
[7]
☆더피 후브즈☆ | 25/01/04 | 조회 22 |루리웹
[6]
V-DKB | 02:15 | 조회 32 |루리웹
[10]
루리웹-2063379379 | 07:33 | 조회 72 |루리웹
[16]
이누가미 소라 | 07:25 | 조회 14 |루리웹
[8]
루리웹-1513053774 | 07:21 | 조회 15 |루리웹
[3]
오로나민Z | 07:22 | 조회 20 |루리웹
[3]
루리웹-1513053774 | 07:15 | 조회 34 |루리웹
[3]
루리웹-1513053774 | 07:17 | 조회 25 |루리웹
[3]
준준이 | 07:22 | 조회 51 |루리웹
[10]
루리웹-1513053774 | 07:19 | 조회 24 |루리웹
[2]
보추의칼날 | 00:36 | 조회 8 |루리웹
[9]
김이다 | 07:17 | 조회 17 |루리웹
댓글(8)
앙코가 진짜 아귀 수준이었구나
솔직히 아트 전체 윤곽잡아주는 사람이 결국 게임 특히 서브컬쳐에서는 가장 중요한 분야중 하나 같음. 위 처럼 나왔으면....
렌더링 차인가?
랜더링 차이 맞음 붕스도 비공개 테스트 할때 렌더링 때문에 ㅋㅋㅋㅋ
눈 보면 모델링도 좀 바뀐 듯
모델링도 모델링인데 셰이더가 말도안되네
테무에서 산 앙코 같은 cbt 시절 그래픽 ㅋㅋ
항상 느끼는건데 지금의 명조는 광암 조절을 굉장히 잘함 ㅋㅋ
모델링 자체도 이쁜데 빛 덕분에 더 이뻐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