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smile | 09:29 | 조회 166 |루리웹
[16]
루리웹-4644527467 | 09:29 | 조회 53 |루리웹
[14]
루리웹-7730405281 | 09:31 | 조회 121 |루리웹
[25]
아니라고는할수없지 | 09:29 | 조회 52 |루리웹
[12]
지정생존자 | 09:31 | 조회 109 |루리웹
[8]
도미튀김 | 09:30 | 조회 129 |루리웹
[14]
코러스* | 09:31 | 조회 48 |루리웹
[6]
SPOILER MANIA | 09:27 | 조회 39 |루리웹
[3]
네리소나 | 09:26 | 조회 29 |루리웹
[4]
생육 | 09:27 | 조회 28 |루리웹
[6]
도미튀김 | 09:23 | 조회 149 |루리웹
[9]
보추의칼날 | 09:25 | 조회 23 |루리웹
[3]
루리웹-4639467861 | 09:22 | 조회 35 |루리웹
[14]
루리웹-9580064906 | 09:21 | 조회 67 |루리웹
[19]
구슬동궈 | 09:20 | 조회 53 |루리웹
댓글(8)
앙코가 진짜 아귀 수준이었구나
솔직히 아트 전체 윤곽잡아주는 사람이 결국 게임 특히 서브컬쳐에서는 가장 중요한 분야중 하나 같음. 위 처럼 나왔으면....
렌더링 차인가?
랜더링 차이 맞음 붕스도 비공개 테스트 할때 렌더링 때문에 ㅋㅋㅋㅋ
눈 보면 모델링도 좀 바뀐 듯
모델링도 모델링인데 셰이더가 말도안되네
테무에서 산 앙코 같은 cbt 시절 그래픽 ㅋㅋ
항상 느끼는건데 지금의 명조는 광암 조절을 굉장히 잘함 ㅋㅋ
모델링 자체도 이쁜데 빛 덕분에 더 이뻐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