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error37 | 24/12/30 | 조회 79 |루리웹
[21]
끼꾸리 | 12:55 | 조회 77 |루리웹
[16]
마기스토스 스푼 | 12:53 | 조회 13 |루리웹
[24]
미키P | 12:48 | 조회 32 |루리웹
[10]
죄수번호-투뽈씎쓰오원 | 24/12/31 | 조회 12 |루리웹
[7]
こめっこ | 12:41 | 조회 73 |루리웹
[3]
고효원사랑해 | 12:42 | 조회 35 |루리웹
[13]
루리웹-9580064906 | 12:45 | 조회 75 |루리웹
[13]
루리웹-5994867479 | 12:47 | 조회 80 |루리웹
[3]
aespaKarina | 12:43 | 조회 146 |루리웹
[9]
사소리사마 | 12:45 | 조회 86 |루리웹
[8]
깡프로 | 12:46 | 조회 69 |루리웹
[5]
심장이 Bounce | 12:27 | 조회 128 |루리웹
[6]
칼댕댕이 | 12:39 | 조회 73 |루리웹
[15]
고양이야옹야옹 | 12:43 | 조회 144 |루리웹
댓글(10)
아 텍스트상 그렇네 진짜
어찌됐든 [상대] 니까
카드 컨트롤러가 아니라 문자 그대로 상대에게 데미지 였구나...
몰랐어! 지금까지
자해했는데 상대가 아픔ㅋㅋㅋ
효과 대미지를 상대에게 주는데 그게 전투 대미지 판정일 뿐인...
아니 그럼 내 배틀페이즈에 카오스MAX드래곤이랑 발동가능한 공격유도아머랑 수비표시 하얀소녀가 있으면 상대가 즉사한다고? ㅋㅋㅋㅋㅋㅋ
ㅖ 저 원본영상에서도 보여줌 ㅋㅋㅋㅋㅋ
https://youtu.be/bRzRkCSOZaY?si=TltLlC3QizguStOl
아 영상을 못봤어 ㅋㅋㅋ
관통 재정만 보고 호다닥 포토샵 켜서 만들었는데 뻘쭘하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