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츠 분할로 역동감을 살린 디자인
[15]
정의의 버섯돌 | 01:32 | 조회 68 |루리웹
[25]
RedRed | 00:18 | 조회 40 |루리웹
[16]
히틀러 | 01:24 | 조회 117 |루리웹
[1]
LWHG | 24/12/28 | 조회 21 |루리웹
[5]
루리웹-5504711144 | 01:26 | 조회 165 |루리웹
[11]
히틀러 | 01:26 | 조회 70 |루리웹
[6]
루리웹-28749131 | 24/12/28 | 조회 71 |루리웹
[12]
고장공 | 01:21 | 조회 77 |루리웹
[11]
Prophe12t | 01:14 | 조회 41 |루리웹
[8]
핵철이 | 00:17 | 조회 112 |루리웹
[21]
운국최강 마영강 | 01:16 | 조회 186 |루리웹
[17]
루리웹-1292732197 | 01:11 | 조회 100 |루리웹
[22]
안면인식 장애 | 01:12 | 조회 116 |루리웹
[4]
자위곰 | 01:08 | 조회 34 |루리웹
[11]
루리웹-28749131 | 01:11 | 조회 128 |루리웹
댓글(26)
이 작가 이런 아이템 굿즈 많이 만듦
셔럽앤테익마이머니
잘 망가질것같은
왜냐면 존나 많이 많지기 때문
영상소리가 건들면 달그락거리는것도 킹받네
두께 변화로 무게중심을 조절하면 중량감도 살리겠네
루리웹 굿즈도 하나 만들......
역시 [그 작가]군
전에보니까 벽에 끼인 아코느낌으로 앞 뒤 따로내서 보드마커로 낙서하고 지울수 있게한거 있었는데 쩔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