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츠 분할로 역동감을 살린 디자인
[3]
루리웹-837426813 | 02:06 | 조회 63 |루리웹
[4]
루리웹-837426813 | 01:55 | 조회 26 |루리웹
[5]
정의의 버섯돌 | 01:52 | 조회 118 |루리웹
[8]
질문을하고추천을함 | 02:01 | 조회 82 |루리웹
[2]
따뜻한고무링우유 | 01:49 | 조회 37 |루리웹
[4]
나오하 | 01:45 | 조회 21 |루리웹
[15]
한우대창낙지덮밥 | 01:47 | 조회 24 |루리웹
[14]
삼도천 뱃사공 | 01:53 | 조회 43 |루리웹
[5]
루리웹-837426813 | 02:00 | 조회 11 |루리웹
[4]
따뜻한고무링우유 | 01:55 | 조회 29 |루리웹
[15]
REtoBE | 01:59 | 조회 105 |루리웹
[4]
밍먕밀먕밍먕먕 | 00:52 | 조회 53 |루리웹
[42]
클리너즈 | 01:55 | 조회 41 |루리웹
[23]
요약빌런 | 01:56 | 조회 7 |루리웹
[3]
조루리Ai | 01:48 | 조회 93 |루리웹
댓글(26)
이 작가 이런 아이템 굿즈 많이 만듦
셔럽앤테익마이머니
잘 망가질것같은
왜냐면 존나 많이 많지기 때문
영상소리가 건들면 달그락거리는것도 킹받네
두께 변화로 무게중심을 조절하면 중량감도 살리겠네
루리웹 굿즈도 하나 만들......
역시 [그 작가]군
전에보니까 벽에 끼인 아코느낌으로 앞 뒤 따로내서 보드마커로 낙서하고 지울수 있게한거 있었는데 쩔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