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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23)
넷플릭스 중국에도 진출했으면 천안문에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하랴나
내가 어릴때 하던 놀이가 이렇게 무서울 일이야??
전세계적으로 마케팅 어마어마하게 뿌리던데...어...뭐랄까 이정도로 해도 되는건지 걱정도 드는
이정도면 마케팅비가 제작비 초월했겠는데?
헐리우드 거물이라도 깜짝출연하지 않는 이상은...
저렇게 마케팅해도 삼체제작비에 비비지도 못한다
이쯤되면 김구선생님도 팝콘들고 어디까지 가나보자고 하실듯
한국문화 전체도 아니고 하나의 드라마가 산업체가 되부렸네 ㅎㄷㄷ
넷플릭스가 자신감 넘치나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