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야옹댕이 | 02:03 | 조회 0 |루리웹
[9]
안면인식 장애 | 02:03 | 조회 0 |루리웹
[6]
행인A씨 | 02:02 | 조회 0 |루리웹
[16]
아쿠시즈교구장 | 01:59 | 조회 0 |루리웹
[3]
김이다 | 01:58 | 조회 0 |루리웹
[21]
하나사키 모모코 | 02:00 | 조회 0 |루리웹
[19]
daisy__ | 01:58 | 조회 0 |루리웹
[18]
야옹댕이 | 01:53 | 조회 0 |루리웹
[27]
마르군 | 01:53 | 조회 0 |루리웹
[4]
Quasar1.1 | 01:29 | 조회 0 |루리웹
[10]
부분과전체 | 01:45 | 조회 0 |루리웹
[6]
안면인식 장애 | 01:45 | 조회 0 |루리웹
[14]
안면인식 장애 | 01:51 | 조회 0 |루리웹
[9]
히틀러 | 01:37 | 조회 0 |루리웹
[6]
힁힁끵끵 | 01:48 | 조회 14 |루리웹
댓글(10)
고객센터는 그냥 디코에 엘더 맨션해서 물어보자..
가아아끔 답 해준다...
게임 고객만족센터는 하청 아닌 곳이 드묾
게임 하겠다는 놈도 돈 돌려주고 억지로 돌려보내네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카페가서 고객센터에서 제대로 안 해준다면서 글 올리는게 백배천배나음 얘네 고객센터에 뭐 기대하면 안 됨 소전1 시작때부터 그랬음 ㄹㅇ
이건 진짜 고객센터 제대로 운영 안하면 강제로 문닫게하는 법이라도 만들어야 정신차릴듯
바람의 나라 시절이랑 달라진게 없어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씹새끼들이 게이머들 호구로 보는거 고쳐야한다니깐
만약 삼성 서비스센터에서
저지랄 했어봐 난리 났음
게이머라고 참아주는것도 20년이면 진짜
돈주고 파는건데 답변조차 제대로 못받는다? 지랄이지 진짜
소전 1에서 제대로 된 지사 설립 안한 스노우볼이 2에 굴러올줄이야..
보통 외주 돌리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