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지금 시각으로 보면 성공해서는 안 됐던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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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12)
독이 든 성배
블루아카이브 천장이 현금 40만원이라고 했었나?
다른 게임들도 상식적으로 생각하면 미쳐버린 과금 체계인데
혜자라고 따지는 것도 상대적 혜자인거지 미소녀 수집 가챠게임의 과금 정책은
기본적으로 미친게 아닌가 싶음
나도 하고는 있지만
10뽑에 족발 하나 값인데
높아봐야 한자릿수거나 소수점 이하의 캐릭터를 뽑아야 하는 상황 ㅋㅋㅋㅋ
상식적으로 생각할수도 없고
그냥 미쳤다라는 말로밖에 설명이 안됨
10뽑 써서 나온 게 돈값 ㅈ도 못하는 잡쓰레기 9개에 보라색(별로임) 하나가 천장 가까워지지 않으면 기본 디폴트란 게 제일 미친거 같음.. 아니 돈을 썼으면 성장재화 같은거라도 좀 주면 좋겠는데..
바하무트
결과적으로 보면
확밀아가 총대를 했을뿐
다른 비슷한게 나와도 잘 됐을거임
10뽑 3만원
사실 진짜 영향은 바하무트고 저건 한국서 성공한 놈이긴함.
아 한국에 영향을 미쳤다는 점에선 맞을듯
중소게임들이 돈 벌 수단을 만들어준거긴 한데
소비자입장에선 최악이지
그냥 대기업이 똑같이 돈빨아먹는 엔딩
시즌 한정 배수 줘서 ㄹㅇ 시즌 끝나면 버림패되는 미친 게임이긴 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