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의 지휘관 여러분.
소녀전선2 : 망명의 개발사 Sunborn의 대표인 우중 입니다.
글에 앞서 먼저 깊은 사죄의 뜻을 밝히고 가겠습니다.
현재 한국 서버에서 일어나고 있는 문제점들을 제가 할 수 있는 선에서 최대한 빨리 대처 방안을 찾고 있습니다.
확인 된 문제점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캐롤릭, 수오미, 울리드 등 캐릭터들의 번역 오류 문제.
이는 명백히 저희의 검수 부족 문제가 맞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사태의 심각성을 빠른 시각에 파악 하지 못 하는 실수를 범하며, 경솔한 판단으로 급하게 공지를 올리며 미미한 보상 지급에 더불어 후속 조치 조차 미흡했습니다.
이에 대해 전적으로 저희 운영의 잘못을 인정하며, 문의를 넣어주시면 적절한 확인절차와 함께 원하시면 환불 절차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패키지 구매시 미지급 되는 버그.
해당 버그에 관해서는 전적으로 저희의 실수가 맞습니다. 저희 상품을 이렇게 구매 해주시는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 버그로 인해 미지급 되신 분들은 문의를 해주신다면 적극적으로 도움을 드리면서 적절한 지급 과정이나 환불을 원할시 환불 절차를 진행 시켜 드리겠습니다.
3. 일반 발주에서의 클라이언트 오류 문제
개발 과정에서 앞으로의 업데이트를 위한 클라이언트의 설정이 이런 치명적인 버그를 만들어 내버렸습니다. 저의 관리 소홀로 인해 발생한 문제이니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버그로 발주를 하시고 캐릭터를 얻어오며 부당한 이득을 취하신 분들에게 모두 영구 정지 조치를 진행 할 예정 입니다.
다시 한번 저의 실수로 인해 지휘관 님들에게 피해를 끼쳐서 사죄의 뜻을 밝힙니다. 죄송합니다.
4. 환불 절차에서의 코인 지급 이슈.
해당 사안 또한 저희의 안일한 생각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입니다. 변명의 여지 없이 환불 절차에서의 가벼운 태도 자체가 잘못 입니다.
이후 환불 절차에선 해당 과정은 삭제 할 것이며, 코인으로 환급 받으신 분들은 문의를 통해 저희가 적극적으로 옳게 된 절차를 밟아 드리겠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나오지 않았지만, 아직 확인 되고 있는 문제점들은 현재 적극 수용하며 고쳐 나갈 예정 입니다.
저희 소녀전선2 : 망명를 사랑해주시고 플레이 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해 드리고 싶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사죄의 뜻으로 "지정 엑세스 권한 × 10, 액세스 권한 × 10, 통상 인형 선택권"을 지급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미숙한 저의 실수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한번 더 드리며, 앞으로 더더욱 노력하여 소녀전선2: 망명을 좋은 게임으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 2024년 12월 18일, 우중.
제발 이대로 해다오
댓글(9)
우중이를 너무 높게 평가하는거 아니냐
우중비모
현실은 이미 들어가 있는 기능이지만 아무튼 개발해오겠다 공지와 10뽑으로 끝
4는 선본이 아니라 걍 하오플 자체 환불로직이 그렇고 하오플이 유통하는 타 게임도 그렇게 해준다던데
미카팀 취직좀 해주라
그것은 이루어질 수 없는 꿈이기에 더 찬란했다
상하이 마라피스트 어디감?
하지만 돌아온건 ×10
너 게임사에서 일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