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루루밍 | 01:38 | 조회 102 |루리웹
[4]
나래여우 | 01:37 | 조회 36 |루리웹
[29]
타로 봐드림 | 01:39 | 조회 49 |루리웹
[3]
반짝이는 잔물결 | 01:28 | 조회 66 |루리웹
[9]
마시멜로네코 | 01:36 | 조회 87 |루리웹
[21]
좇토피아 인도자 | 01:31 | 조회 15 |루리웹
[11]
좇토피아 인도자 | 01:28 | 조회 66 |루리웹
[16]
좇토피아 인도자 | 01:24 | 조회 100 |루리웹
[9]
사신군 | 01:22 | 조회 119 |루리웹
[5]
BeWith | 01:11 | 조회 29 |루리웹
[3]
AnYujin アン | 01:15 | 조회 108 |루리웹
[1]
코요리마망 | 01:24 | 조회 110 |루리웹
[7]
좇토피아 인도자 | 01:21 | 조회 59 |루리웹
[8]
사신군 | 01:19 | 조회 124 |루리웹
[9]
루리웹-588277856974 | 01:17 | 조회 43 |루리웹
댓글(37)
NTR충 같은거라 생각함
진짜로 역겨울 정도로 행복한 작품에 기생해서
역겨운 피폐물 싸는 놈들 개짜증남
모바일게임에서도 한동안 아포칼립스 장르가 넘치던 때가 있었고 ㅋㅋㅋㅋ
뭐라고 해야하나. 편의주의적인 전개가 3바퀴 정도 돌면 안 보게 되더라.
결말 이전에 과정이 재미가 없어서 안 보게 됨.
나는 해피엔딩이 좋네
우리나란 10년전에도 겪은 바가 있지
왜시트콤에이ㅈㄹ이냐고!!!
해피엔딩은 독자들 메데타시 메데타시 유전자를 발현시켜서 개연성, 핍진성 조금 뭉개져도 아 이정도면 괜찮지 ㅎㅎ 하고 넘어가는데
배드(새드)엔딩은 독자들이 전체적으로 내용을 깐깐하게 따지게 만들어서 해피엔딩의 10배쯤 빌드업과 정성을 들여야 먹힐까 말까임
부정적인 엔딩은 그걸 납득시키려면 진짜 공 많이 들여야 하는데 보통 그렇게 공 들여도 좋은 평가 받는 경우가 그리 많지 않음
애초에 그 정도로 공 들여서 만드는 작가는 보기가 힘듬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