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쾌감9배 | 25/01/05 | 조회 70 |루리웹
[13]
Prophe12t | 25/01/05 | 조회 29 |루리웹
[10]
-ROBLOX | 25/01/05 | 조회 123 |루리웹
[16]
쾌감9배 | 25/01/05 | 조회 53 |루리웹
[7]
쾌감9배 | 25/01/05 | 조회 60 |루리웹
[19]
5324 | 25/01/05 | 조회 130 |루리웹
[14]
루리웹-9937103279 | 25/01/05 | 조회 65 |루리웹
[20]
갱생중인닉네임 | 25/01/05 | 조회 115 |루리웹
[25]
루리웹-4607108601 | 25/01/05 | 조회 108 |루리웹
[11]
신키누나쨩조아 | 25/01/05 | 조회 26 |루리웹
[8]
daisy__ | 25/01/05 | 조회 137 |루리웹
[6]
神威 | 25/01/05 | 조회 46 |루리웹
[28]
십미터로빈후드 | 25/01/05 | 조회 47 |루리웹
[4]
빵을만들어봐요 | 25/01/05 | 조회 72 |루리웹
[5]
빵을만들어봐요 | 25/01/05 | 조회 17 |루리웹
댓글(24)
속보) 미야모토 "스위치 젤다 시리즈 평균 판매량 2,600만 남짓. 초 히트작 되지 못해 유감"
성공한 캐릭터 아이피는 돈이 된다
그렇다고 100만장 미만의 실?패작을 천대하냐면 또 그렇지도 않음.
닌텐도가 직접 만드는 유명한 게임 중에 100만장 못 판 게임들도 은근히 많은데, 그런 게임도 꾸준히 신경 쓰고 개발 발매도 한다.
근데 요즘 확실히 시장이 커져서 100만이란게 옛날이랑 위상이 좀 다른 느낌이긴함
포켓몬도 젤다처럼 그냥 검수하고 내줘
마카 단독으로 6400만장 찍은게 미쳤네
마카는 위 시절부터 팔던거라 더 높기더 할듯
피크민 시리즈(최신작 피크민 4가 24년 3월 기준 348만장)가 안팔리는 아픈 손가락 취급
혼자서 판매량 단위가 남들과 겉돌고 있어 이 놈들 ㅋㅋㅋ
닌텐도는 하드를 판매하고있고 그 하드를 사야될 이유는 되어야 히트작이란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