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끼꾸리 | 16:44 | 조회 16 |루리웹
[29]
무뇨뉴 | 16:43 | 조회 79 |루리웹
[8]
HCP 재단 | 16:42 | 조회 43 |루리웹
[22]
5324 | 16:38 | 조회 57 |루리웹
[18]
듐과제리 | 16:40 | 조회 87 |루리웹
[43]
닌자소울재활용센터 | 16:40 | 조회 38 |루리웹
[12]
5324 | 16:34 | 조회 54 |루리웹
[12]
여우 윤정원 | 16:34 | 조회 56 |루리웹
[12]
팩트폭격기 B-52 | 16:37 | 조회 9 |루리웹
[6]
ㅡㅡ빔 | 16:38 | 조회 62 |루리웹
[2]
루리웹-9580064906 | 16:36 | 조회 229 |루리웹
[8]
미친멘헤라박이 | 16:37 | 조회 62 |루리웹
[16]
평범학생 | 16:34 | 조회 51 |루리웹
[32]
어서오고어서가고 | 16:32 | 조회 63 |루리웹
[19]
아론다이트 | 16:31 | 조회 15 |루리웹
댓글(8)
까짓거 히틀러가 레오나르도 다빈치 존경할 수도 있지
훌륭한 게임과 훌륭한 기술은 게임 하는 사람들을 불편하게 만드는 것이다.
화려한 효과를 선보이고 새로운 기술을 덧붙이는 것은 게이머에겐 불편하고 의미없는 일이지만 개발자 입장에선 무척 신나는 일이다.
우리 게임은 상품이 아니라 작품이 되어야 한다.
-닐 드러그만.
지금은 자기가 자기 우상이였던 황인종 섬 원숭이 보다 깨었있다고 생각하겠지
동경은 이해로부터 가장 먼 감정이지...
만해!
는 그냥 좀 뜨니까 예술병걸려서 ㅂㅅ짓하고다니는걸로 보이지만
기열찐빠 운터멘쉬 드레기 소식은 부고소식만 들고와라.
ㅡ요시다 시게루
자기 만족과 고객 만족의 기준은 같을 수도 있고 다를 수도 있다
구분좀해라 꺼드럭만 새꺄
난 자기만의 예술을 추구할 수도 있다고 생각함
그게 온전히 자기 회사라면 말이지
원래 사람은 가장 부족한걸 동경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