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정의의 버섯돌 | 00:03 | 조회 31 |루리웹
[10]
Delicious mango | 24/12/14 | 조회 89 |루리웹
[18]
좇토피아 인도자 | 00:03 | 조회 132 |루리웹
[11]
감염된 민간인 | 24/12/14 | 조회 103 |루리웹
[10]
파테/그랑오데르 | 24/12/14 | 조회 47 |루리웹
[42]
데스티니드로우 | 24/12/14 | 조회 26 |루리웹
[4]
검수되지않은괴계정 | 24/12/14 | 조회 71 |루리웹
[30]
얼음少女 | 00:00 | 조회 114 |루리웹
[5]
월요일의크림소다 | 24/12/14 | 조회 104 |루리웹
[20]
가루부침 | 24/12/14 | 조회 84 |루리웹
[33]
지나가던사람 | 24/12/14 | 조회 72 |루리웹
[15]
좇토피아 인도자 | 24/12/14 | 조회 101 |루리웹
[13]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 24/12/14 | 조회 19 |루리웹
[45]
월요일의크림소다 | 24/12/14 | 조회 100 |루리웹
[14]
감염된 민간인 | 24/12/14 | 조회 87 |루리웹
댓글(21)
눈 앞의 이익 때문에 앞으로의 이익을 포기하는 멍청한 음식점이 많지
단골로 만드는 법은 저기서 대응을 어찌 하냐에 따라서 달라지는거지. ㅋㅋㅋㅋㅋ
공기밥 하나랑 포스트 잇으로 죄송합니다! 다음에는 잘 챙겨다 드릴게요! 메모라도 남겼어봐라.
손님들은 어지간해서 그런 사소한 배려에 감동받는 사람들이 진상보다 압도적으로 더 많다.
갖고 와야지 새끼야 돈냈는데
정신머리 제대로 박힌 사장이면 직원들 교육할때 우리측 실수인경우 무조건 대가리박고 서비스까지 낭낭하게 챙겨주라고 얘기한다.
판단하기 힘들 경우 상급자(사장 내지는 점장등)에게 물어보라고 하던가...
저런데 몇번봤지 ㅋㅋㅋ 어쩌죠?
그래요 뭘 어쩔까요 ㅅㅂㄴㅇ
배달비가 그렇게 아까우면 그냥 부분환불로 진행해드려도 될까요라고 물어보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