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별들사이를 걷는거인 | 25/01/05 | 조회 4 |루리웹
[16]
올때빵빠레 | 25/01/05 | 조회 62 |루리웹
[4]
갱생중인닉네임 | 25/01/05 | 조회 120 |루리웹
[4]
루리웹-4973359609 | 25/01/05 | 조회 105 |루리웹
[3]
루리웹-5505018087 | 25/01/05 | 조회 122 |루리웹
[6]
미친멘헤라박이 | 25/01/05 | 조회 49 |루리웹
[11]
마시멜로네코 | 25/01/05 | 조회 26 |루리웹
[3]
총든버터 | 25/01/05 | 조회 6 |루리웹
[25]
루리웹-1930263903 | 25/01/05 | 조회 81 |루리웹
[20]
Pierre Auguste | 25/01/05 | 조회 129 |루리웹
[10]
용들의왕 | 25/01/05 | 조회 130 |루리웹
[5]
10너구리10 | 25/01/05 | 조회 19 |루리웹
[7]
올때빵빠레 | 25/01/05 | 조회 86 |루리웹
[16]
T-Veronica | 25/01/05 | 조회 148 |루리웹
[14]
쥐옥 | 25/01/05 | 조회 105 |루리웹
댓글(21)
눈 앞의 이익 때문에 앞으로의 이익을 포기하는 멍청한 음식점이 많지
단골로 만드는 법은 저기서 대응을 어찌 하냐에 따라서 달라지는거지. ㅋㅋㅋㅋㅋ
공기밥 하나랑 포스트 잇으로 죄송합니다! 다음에는 잘 챙겨다 드릴게요! 메모라도 남겼어봐라.
손님들은 어지간해서 그런 사소한 배려에 감동받는 사람들이 진상보다 압도적으로 더 많다.
갖고 와야지 새끼야 돈냈는데
정신머리 제대로 박힌 사장이면 직원들 교육할때 우리측 실수인경우 무조건 대가리박고 서비스까지 낭낭하게 챙겨주라고 얘기한다.
판단하기 힘들 경우 상급자(사장 내지는 점장등)에게 물어보라고 하던가...
저런데 몇번봤지 ㅋㅋㅋ 어쩌죠?
그래요 뭘 어쩔까요 ㅅㅂㄴㅇ
배달비가 그렇게 아까우면 그냥 부분환불로 진행해드려도 될까요라고 물어보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