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
지정생존자 | 24/12/14 | 조회 73 |루리웹
[7]
튀긴감자 | 24/12/14 | 조회 50 |루리웹
[3]
포츈누나 | 24/12/14 | 조회 98 |루리웹
[7]
화화 | 24/12/14 | 조회 114 |루리웹
[6]
에바덕후 | 24/12/14 | 조회 114 |루리웹
[17]
야옹야옹야옹냥 | 24/12/14 | 조회 56 |루리웹
[7]
강등 회원 | 24/12/14 | 조회 82 |루리웹
[19]
오줌만싸는고추 | 24/12/14 | 조회 81 |루리웹
[4]
루리웹-2586098656 | 24/12/14 | 조회 83 |루리웹
[41]
스크라이 | 24/12/14 | 조회 35 |루리웹
[18]
오줌만싸는고추 | 24/12/14 | 조회 160 |루리웹
[14]
네모네모캬루 | 24/12/14 | 조회 80 |루리웹
[7]
루리웹-9630180449 | 24/12/14 | 조회 48 |루리웹
[4]
Quasar1.1 | 24/12/14 | 조회 56 |루리웹
[4]
오줌만싸는고추 | 24/12/14 | 조회 212 |루리웹
댓글(21)
눈 앞의 이익 때문에 앞으로의 이익을 포기하는 멍청한 음식점이 많지
단골로 만드는 법은 저기서 대응을 어찌 하냐에 따라서 달라지는거지. ㅋㅋㅋㅋㅋ
공기밥 하나랑 포스트 잇으로 죄송합니다! 다음에는 잘 챙겨다 드릴게요! 메모라도 남겼어봐라.
손님들은 어지간해서 그런 사소한 배려에 감동받는 사람들이 진상보다 압도적으로 더 많다.
갖고 와야지 새끼야 돈냈는데
정신머리 제대로 박힌 사장이면 직원들 교육할때 우리측 실수인경우 무조건 대가리박고 서비스까지 낭낭하게 챙겨주라고 얘기한다.
판단하기 힘들 경우 상급자(사장 내지는 점장등)에게 물어보라고 하던가...
저런데 몇번봤지 ㅋㅋㅋ 어쩌죠?
그래요 뭘 어쩔까요 ㅅㅂㄴㅇ
배달비가 그렇게 아까우면 그냥 부분환불로 진행해드려도 될까요라고 물어보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