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루리웹-9580064906 | 08:10 | 조회 72 |루리웹
[16]
갱생중인닉네임 | 08:22 | 조회 50 |루리웹
[8]
혼돈이끼 | 08:21 | 조회 33 |루리웹
[14]
루리웹-9580064906 | 08:22 | 조회 136 |루리웹
[3]
달콤쌉쌀한 추억 | 02:01 | 조회 134 |루리웹
[11]
| 08:18 | 조회 74 |루리웹
[16]
강등 회원 | 08:18 | 조회 30 |루리웹
[4]
사신군 | 08:14 | 조회 16 |루리웹
[8]
오빠시계 | 08:12 | 조회 41 |루리웹
[27]
화화 | 08:09 | 조회 89 |루리웹
[8]
| 08:10 | 조회 52 |루리웹
[10]
심장이 Bounce | 07:59 | 조회 33 |루리웹
[13]
강등 회원 | 08:08 | 조회 147 |루리웹
[4]
| 08:05 | 조회 173 |루리웹
[11]
밀떡볶이 | 07:55 | 조회 179 |루리웹
댓글(21)
눈 앞의 이익 때문에 앞으로의 이익을 포기하는 멍청한 음식점이 많지
단골로 만드는 법은 저기서 대응을 어찌 하냐에 따라서 달라지는거지. ㅋㅋㅋㅋㅋ
공기밥 하나랑 포스트 잇으로 죄송합니다! 다음에는 잘 챙겨다 드릴게요! 메모라도 남겼어봐라.
손님들은 어지간해서 그런 사소한 배려에 감동받는 사람들이 진상보다 압도적으로 더 많다.
갖고 와야지 새끼야 돈냈는데
정신머리 제대로 박힌 사장이면 직원들 교육할때 우리측 실수인경우 무조건 대가리박고 서비스까지 낭낭하게 챙겨주라고 얘기한다.
판단하기 힘들 경우 상급자(사장 내지는 점장등)에게 물어보라고 하던가...
저런데 몇번봤지 ㅋㅋㅋ 어쩌죠?
그래요 뭘 어쩔까요 ㅅㅂㄴㅇ
배달비가 그렇게 아까우면 그냥 부분환불로 진행해드려도 될까요라고 물어보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