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닌자소울재활용센터 | 01:54 | 조회 0 |루리웹
[5]
샤아WAAAGH나블 | 24/12/14 | 조회 0 |루리웹
[19]
aespaKarina | 01:54 | 조회 0 |루리웹
[20]
하나사키 모모코 | 01:52 | 조회 0 |루리웹
[17]
이나맞음 | 01:49 | 조회 0 |루리웹
[11]
정의의 버섯돌 | 01:47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381579425 | 01:35 | 조회 25 |루리웹
[13]
엠버의눙물 | 01:38 | 조회 9 |루리웹
[16]
루리웹-10137354296 | 01:39 | 조회 6 |루리웹
[3]
후방 츠육댕탕 | 01:05 | 조회 5 |루리웹
[16]
루리웹-588277856974 | 01:34 | 조회 8 |루리웹
[9]
밤끝살이 | 01:34 | 조회 2 |루리웹
[9]
Pierre Auguste | 01:28 | 조회 15 |루리웹
[10]
BlueBeing | 01:21 | 조회 13 |루리웹
[24]
달콤쌉쌀한 추억 | 01:30 | 조회 13 |루리웹
댓글(21)
눈 앞의 이익 때문에 앞으로의 이익을 포기하는 멍청한 음식점이 많지
단골로 만드는 법은 저기서 대응을 어찌 하냐에 따라서 달라지는거지. ㅋㅋㅋㅋㅋ
공기밥 하나랑 포스트 잇으로 죄송합니다! 다음에는 잘 챙겨다 드릴게요! 메모라도 남겼어봐라.
손님들은 어지간해서 그런 사소한 배려에 감동받는 사람들이 진상보다 압도적으로 더 많다.
갖고 와야지 새끼야 돈냈는데
정신머리 제대로 박힌 사장이면 직원들 교육할때 우리측 실수인경우 무조건 대가리박고 서비스까지 낭낭하게 챙겨주라고 얘기한다.
판단하기 힘들 경우 상급자(사장 내지는 점장등)에게 물어보라고 하던가...
저런데 몇번봤지 ㅋㅋㅋ 어쩌죠?
그래요 뭘 어쩔까요 ㅅㅂㄴㅇ
배달비가 그렇게 아까우면 그냥 부분환불로 진행해드려도 될까요라고 물어보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