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드래곤돌고래 | 24/12/14 | 조회 81 |루리웹
[3]
지나가던 러브라이버 | 24/12/14 | 조회 22 |루리웹
[13]
황금달 | 24/12/14 | 조회 17 |루리웹
[15]
상하이조 | 24/12/14 | 조회 44 |루리웹
[8]
DDOG+ | 24/12/14 | 조회 69 |루리웹
[11]
데스피그 | 24/12/14 | 조회 129 |루리웹
[4]
도미튀김 | 24/12/14 | 조회 130 |루리웹
[8]
루리웹-5994867479 | 24/12/14 | 조회 47 |루리웹
[5]
마츠나가 | 24/12/14 | 조회 26 |루리웹
[9]
Seo. | 24/12/14 | 조회 58 |루리웹
[5]
noom | 24/12/14 | 조회 33 |루리웹
[5]
끼꾸리 | 24/12/14 | 조회 15 |루리웹
[5]
Prophe12t | 24/12/14 | 조회 67 |루리웹
[13]
RideK | 24/12/14 | 조회 35 |루리웹
[16]
자캐망가제작회 | 24/12/14 | 조회 72 |루리웹
댓글(19)
철도의 주인은 국민인데 왜 나라가 돈을 받고 파냐?
물론 주인이 국민이라고 해서 기차역가서 진상떨면 안됨
한국 철도시스템은 어차피 지속 불가능해 ㅋㅋ
현 상태로 운임만 일본 수준으로 올라가거나 민영화 하거나 둘 중 하나겠지
옆나라도 사실 운임은 문제없는데
정치권에서 온갖곳에서 신칸센 다 지어달라해서 동시에 다 짓다가 파산난거라...
그떄 운임에서 크게 달라진게 없음 기본요금만 몇십엔 오르고
당장 내년도 예산에 신분당선 인천공항철도 적자 보전만 1조가 들어감
노인무임보전+환승보전으로
1조씩 낼빠엔 걍 국영이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