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근성장 | 24/12/14 | 조회 70 |루리웹
[10]
오야마 마히로 | 24/12/14 | 조회 121 |루리웹
[15]
루리웹-48139135 | 24/12/14 | 조회 97 |루리웹
[12]
강등 회원 | 24/12/14 | 조회 31 |루리웹
[28]
UEEN | 24/12/14 | 조회 76 |루리웹
[15]
십장새끼 | 24/12/14 | 조회 20 |루리웹
[4]
루리웹-9754754918 | 24/12/14 | 조회 90 |루리웹
[1]
유키카제 파네토네 | 24/12/14 | 조회 22 |루리웹
[6]
리스프 | 24/12/14 | 조회 17 |루리웹
[4]
루리웹-48139135 | 24/12/14 | 조회 28 |루리웹
[2]
네모네모캬루 | 24/12/14 | 조회 50 |루리웹
[4]
토요타마미즈하 | 24/12/14 | 조회 72 |루리웹
[8]
THE오이리턴즈! | 24/12/14 | 조회 115 |루리웹
[1]
대지뇨속 | 24/12/14 | 조회 14 |루리웹
[7]
만화그리는 핫산 | 24/12/14 | 조회 91 |루리웹
댓글(19)
철도의 주인은 국민인데 왜 나라가 돈을 받고 파냐?
물론 주인이 국민이라고 해서 기차역가서 진상떨면 안됨
한국 철도시스템은 어차피 지속 불가능해 ㅋㅋ
현 상태로 운임만 일본 수준으로 올라가거나 민영화 하거나 둘 중 하나겠지
옆나라도 사실 운임은 문제없는데
정치권에서 온갖곳에서 신칸센 다 지어달라해서 동시에 다 짓다가 파산난거라...
그떄 운임에서 크게 달라진게 없음 기본요금만 몇십엔 오르고
당장 내년도 예산에 신분당선 인천공항철도 적자 보전만 1조가 들어감
노인무임보전+환승보전으로
1조씩 낼빠엔 걍 국영이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