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히에칼린 | 24/12/14 | 조회 43 |루리웹
[20]
보추의칼날 | 24/12/14 | 조회 50 |루리웹
[12]
야옹야옹야옹냥 | 24/12/14 | 조회 83 |루리웹
[4]
| 24/12/14 | 조회 25 |루리웹
[20]
루리웹-4324473838 | 24/12/14 | 조회 55 |루리웹
[8]
소녀의탐구자 | 24/12/14 | 조회 11 |루리웹
[10]
나래여우 | 24/12/14 | 조회 32 |루리웹
[6]
Halol | 24/12/14 | 조회 42 |루리웹
[2]
어둠의원예가 | 24/12/14 | 조회 161 |루리웹
[8]
유키카제 파네토네 | 24/12/14 | 조회 42 |루리웹
[16]
루리웹-4125770830 | 24/12/14 | 조회 24 |루리웹
[10]
달콤쌉쌀한 추억 | 24/12/14 | 조회 51 |루리웹
[43]
옐로우모니터 | 24/12/14 | 조회 67 |루리웹
[15]
루리웹-48139135 | 24/12/14 | 조회 63 |루리웹
[35]
메스가키 소악마 | 24/12/14 | 조회 88 |루리웹
댓글(19)
철도의 주인은 국민인데 왜 나라가 돈을 받고 파냐?
물론 주인이 국민이라고 해서 기차역가서 진상떨면 안됨
한국 철도시스템은 어차피 지속 불가능해 ㅋㅋ
현 상태로 운임만 일본 수준으로 올라가거나 민영화 하거나 둘 중 하나겠지
옆나라도 사실 운임은 문제없는데
정치권에서 온갖곳에서 신칸센 다 지어달라해서 동시에 다 짓다가 파산난거라...
그떄 운임에서 크게 달라진게 없음 기본요금만 몇십엔 오르고
당장 내년도 예산에 신분당선 인천공항철도 적자 보전만 1조가 들어감
노인무임보전+환승보전으로
1조씩 낼빠엔 걍 국영이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