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Phantasy | 21:21 | 조회 0 |루리웹
[0]
혼돈이끼 | 20:28 | 조회 0 |루리웹
[20]
무뇨뉴 | 21:20 | 조회 0 |루리웹
[17]
보추의칼날 | 21:18 | 조회 0 |루리웹
[8]
UEEN | 21:19 | 조회 0 |루리웹
[1]
건전한 우익 | 21:15 | 조회 0 |루리웹
[12]
돌아온노아빌런 | 21:11 | 조회 0 |루리웹
[5]
돌아온노아빌런 | 21:07 | 조회 0 |루리웹
[3]
네모네모캬루 | 21:03 | 조회 0 |루리웹
[2]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 21:01 | 조회 0 |루리웹
[12]
긍정Max | 21:15 | 조회 0 |루리웹
[14]
참치는TUNA | 21:15 | 조회 0 |루리웹
[15]
잠만자는북극곰 | 21:11 | 조회 0 |루리웹
[3]
noom | 21:08 | 조회 0 |루리웹
[22]
Ovent | 21:14 | 조회 0 |루리웹
댓글(19)
철도의 주인은 국민인데 왜 나라가 돈을 받고 파냐?
물론 주인이 국민이라고 해서 기차역가서 진상떨면 안됨
한국 철도시스템은 어차피 지속 불가능해 ㅋㅋ
현 상태로 운임만 일본 수준으로 올라가거나 민영화 하거나 둘 중 하나겠지
옆나라도 사실 운임은 문제없는데
정치권에서 온갖곳에서 신칸센 다 지어달라해서 동시에 다 짓다가 파산난거라...
그떄 운임에서 크게 달라진게 없음 기본요금만 몇십엔 오르고
당장 내년도 예산에 신분당선 인천공항철도 적자 보전만 1조가 들어감
노인무임보전+환승보전으로
1조씩 낼빠엔 걍 국영이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