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보추의칼날 | 12:05 | 조회 72 |루리웹
[37]
피파광 | 12:12 | 조회 78 |루리웹
[25]
루리웹-2850609326 | 12:11 | 조회 74 |루리웹
[21]
Phenex | 12:10 | 조회 66 |루리웹
[27]
정의의 버섯돌 | 12:09 | 조회 13 |루리웹
[11]
인류악 Empire | 11:38 | 조회 15 |루리웹
[17]
도미튀김 | 12:08 | 조회 187 |루리웹
[3]
루리웹-1420251412 | 12:06 | 조회 67 |루리웹
[12]
이세계패러독스 | 11:59 | 조회 44 |루리웹
[7]
라이데카 | 11:54 | 조회 211 |루리웹
[15]
이세계패러독스 | 12:02 | 조회 92 |루리웹
[9]
사야카의 라즈베리 | 11:59 | 조회 196 |루리웹
[43]
라이트트윈스 | 11:59 | 조회 104 |루리웹
[32]
루리웹-588277856974 | 12:00 | 조회 40 |루리웹
[38]
믹솔리디안 | 11:57 | 조회 17 |루리웹
댓글(5)
플2로 메탈기어 볼때 처음으로 그런거 자연스럽단 느낌 많이 들었던 기억이
화면 검어지고 진행되던거에서 자연스럽게 진행되는것도 나름 큰듯
하지만 컷신이 바뀌서면서 등신대가 바뀌는걸 보는 맛이 있지요! ^-^!
요샌 프리 렌더링된 영상이 아니라 인게임 카메라 시점만 조절하는 케이스가 많이 늘었더라
컴사양 딸리면 프리랜더링 동영상도 출력되는데 시간 오래걸려서 버벅이고 그랬는데
지금은 정말 부드럽게 실시간 랜더링으로 이벤트 출력되니까 괴리감이 적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