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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자킨 | 24/12/09 00:57 | 추천 20 | 조회 24

[유머] 많은 게임 제작사가 밀덕 게임 만들 때 쓰는 편법 +24 [17]

루리웹 원문링크 https://m.ruliweb.com/best/board/300143/read/68730506


img/24/12/09/193a6f554422f4863.webp
이건 베레타 사의 베레타 92가 아니라

M9에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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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g/24/12/09/193a6f6051e2f4863.webp
역시 베레타 92처럼 생겼지만

베레타가 아니라 죠 켄도라는 총기 제작자가 만든 사무라이 엣지에요~




img/24/12/09/193a6f65bd82f4863.webp

M1911처럼 생겼지만

암즈 마테리얼사의 D114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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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K433가 아니라 Kilo 141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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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역시 AA12 자동 산탕총처럼 생겼지만 비슷하게 생겼을뿐인

전혀~ 다른 자동 돌격 산탄총인 JAK-12입니다~


디자인이 비슷하게만 생겼을 뿐 전혀 다른 총기랍니다~~



게임 내 총기를

실제 총기와 디자인이나 이름을 조금씩 다르게 바꾸기


총기 라이센스 비용 회피하거나 절약할 목적으로

많은 게임 제작사에서 쓰는 방법이라고


라이센스 비용 내기 어려운 가난한 제작사나

주기 싫은 제작사들이 써온 유구한 전통의 편법이다


게임 제작사

총기 라이센스 비용

그거 생각보다 많이 비싸요~
 그러니 적당히 리파인해서 쓸께요~

아 물론 디자인이랑 이름도 전혀 다른 총이니까

라이센스 비용은 내지 않을께요~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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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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