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긔엽긔저글링 | 03:13 | 조회 45 |루리웹
[32]
UrbanRaven | 03:14 | 조회 31 |루리웹
[18]
도미튀김 | 03:13 | 조회 22 |루리웹
[9]
콜팝 | 03:10 | 조회 26 |루리웹
[6]
루리웹-5500175318 | 03:11 | 조회 34 |루리웹
[12]
오메나이건 | 03:13 | 조회 34 |루리웹
[17]
루리웹-4324473838 | 03:13 | 조회 49 |루리웹
[0]
비사라 | 03:06 | 조회 25 |루리웹
[12]
Pierre Auguste | 03:12 | 조회 25 |루리웹
[16]
tsasfr | 03:12 | 조회 36 |루리웹
[37]
찌찌참마도 | 03:12 | 조회 33 |루리웹
[5]
얼큰순두부찌개 | 03:07 | 조회 20 |루리웹
[0]
음주마피아파 | 03:07 | 조회 93 |루리웹
[0]
토요타마미즈하 | 03:03 | 조회 50 |루리웹
[35]
외계고양이 | 03:08 | 조회 72 |루리웹
댓글(20)
11. 그렇다고 무식하게 적 공격력만 높히는걸로 난이도 조정하지 마라
13 스타일리쉬 액션 보여주려면 잡몹이 단단해야 이짓저짓 한다니까요
근데 데메크는 실력이 늘수록 몹이 빨리 죽으면 재미가 없어짐ㅋㅋ
파판7 리메, 리버스는 저걸 너무 극단적으로 지켜서 난이도가 이상해짐
자코 밸런스에 맞춤 = 보스급 등장하면 너무 어려워서 클리어 불가능
보스 밸런스에 맞춤 = 자코가 너무 약해서 전투조차 아니게 됨
잡몹잡는데 피로감을 느끼면 그 뒤를 진행 안 할 사람이 더 많다.
소울류도 상황이나 패턴이 지랄맞은거지 잡몹잡는거 자체가 오래걸리지는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