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루리웹-5840815799 | 15:09 | 조회 50 |루리웹
[1]
PYKing. | 15:08 | 조회 64 |루리웹
[10]
운차이발탄 | 15:01 | 조회 42 |루리웹
[16]
마기스토스 스푼 | 14:59 | 조회 15 |루리웹
[6]
Nodata | 14:29 | 조회 66 |루리웹
[49]
사신군 | 14:58 | 조회 34 |루리웹
[29]
죠안과함께하는 엘리아스인구부양 | 15:00 | 조회 24 |루리웹
[8]
사람걸렸네 | 14:55 | 조회 20 |루리웹
[4]
디바이드로끌려간NCR말년병장 | 14:58 | 조회 71 |루리웹
[1]
루리웹-1014959753 | 14:55 | 조회 28 |루리웹
[7]
스시배달하는닌자 | 14:54 | 조회 64 |루리웹
[25]
| 14:53 | 조회 50 |루리웹
[11]
김창식 | 14:47 | 조회 25 |루리웹
[7]
루리웹-9933504257 | 14:44 | 조회 18 |루리웹
[24]
루리웹-9580064906 | 14:50 | 조회 39 |루리웹
댓글(9)
본인이 벌레라는 생각은 절대 안함
리포트 엄청 쳐맞은 애들은 걔네끼리 매칭되는 시스템을 원하나본데
리포트 누적 횟수 데이터는 라이엇에 있을 테니까 절대 불가능하진 않을 거 같기는 한데 대기 시간 문제도 있고 실제로 적용하기는 어렵지 않을까..
도타같은거 이야기하는거지 트롤촌같은거
솔직히 협곡 매칭주작은 있어도 인게임 변수가 많은데
칼바람 매칭주작은 상대가 던져주길 바라는거 아니면 답도없음
잘하는사람 <-> 벌레 이렇게 반대로 말하는거봐서는 걍 자기가봤을때 잘하는사람이랑만 자기팀으로 만나고싶다는걸로보이는데
그거는... 본인이 랭크를 올리면 해결되는 거 아닌가 아마? ㅋㅋㅋㅋㅋㅋㅋㅋ
히오스식 매칭의 반대를 원하나 본데
연승할수록
연패하는 애들하고만 모아서 연승 박살내던 그거 ㅋㅋㅋㅋ
매칭 주작이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