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마기스토스 스푼 | 15:44 | 조회 13 |루리웹
[33]
밤끝살이 | 16:23 | 조회 98 |루리웹
[12]
보추의칼날 | 16:19 | 조회 35 |루리웹
[13]
SCP-1879 방문판매원 | 16:20 | 조회 51 |루리웹
[7]
루리웹-1014959753 | 16:18 | 조회 44 |루리웹
[14]
루루밍 | 16:19 | 조회 43 |루리웹
[8]
반짝이는 잔물결 | 16:13 | 조회 30 |루리웹
[13]
나혼자싼다 | 16:18 | 조회 86 |루리웹
[11]
도미튀김 | 16:06 | 조회 63 |루리웹
[9]
5324 | 16:13 | 조회 39 |루리웹
[21]
대영주 데나트리우스 | 16:15 | 조회 41 |루리웹
[18]
마기스토스 스푼 | 16:13 | 조회 15 |루리웹
[9]
야근왕하드워킹 | 16:09 | 조회 63 |루리웹
[7]
루리웹-121345438 | 16:05 | 조회 78 |루리웹
[5]
라훔 | 16:06 | 조회 32 |루리웹
댓글(9)
본인이 벌레라는 생각은 절대 안함
리포트 엄청 쳐맞은 애들은 걔네끼리 매칭되는 시스템을 원하나본데
리포트 누적 횟수 데이터는 라이엇에 있을 테니까 절대 불가능하진 않을 거 같기는 한데 대기 시간 문제도 있고 실제로 적용하기는 어렵지 않을까..
도타같은거 이야기하는거지 트롤촌같은거
솔직히 협곡 매칭주작은 있어도 인게임 변수가 많은데
칼바람 매칭주작은 상대가 던져주길 바라는거 아니면 답도없음
잘하는사람 <-> 벌레 이렇게 반대로 말하는거봐서는 걍 자기가봤을때 잘하는사람이랑만 자기팀으로 만나고싶다는걸로보이는데
그거는... 본인이 랭크를 올리면 해결되는 거 아닌가 아마? ㅋㅋㅋㅋㅋㅋㅋㅋ
히오스식 매칭의 반대를 원하나 본데
연승할수록
연패하는 애들하고만 모아서 연승 박살내던 그거 ㅋㅋㅋㅋ
매칭 주작이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