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아니메점원 | 24/11/29 | 조회 85 |루리웹
[4]
리네트_비숍 | 24/11/29 | 조회 19 |루리웹
[10]
모작중 | 24/11/29 | 조회 12 |루리웹
[9]
멧쥐은하 | 24/11/29 | 조회 143 |루리웹
[34]
저는 정상인입니다 | 24/11/29 | 조회 85 |루리웹
[11]
듐과제리 | 24/11/29 | 조회 52 |루리웹
[9]
뭐 임마? | 24/11/29 | 조회 35 |루리웹
[10]
요약빌런 | 24/11/29 | 조회 51 |루리웹
[48]
건전한 우익 | 24/11/29 | 조회 94 |루리웹
[24]
운월 | 24/11/29 | 조회 25 |루리웹
[30]
5324 | 24/11/29 | 조회 61 |루리웹
[10]
만화그리는 핫산 | 24/11/29 | 조회 36 |루리웹
[12]
보추의칼날 | 24/11/29 | 조회 60 |루리웹
[5]
이세계패러독스 | 24/11/29 | 조회 60 |루리웹
[11]
시스프리 메이커 | 24/11/29 | 조회 46 |루리웹
댓글(28)
이게 진짜 다들 간과한 인풋랙
지연시간 아무리 홍보해도 기본이 그거 두밴데 ㅋ
fps말고도 그냥저냥 스토리 게임 하기에도 영상 화질 조지거나 밀리는 경우가 다수 있었음
"내 반응속도를 따라오지 못하고 있어!"(진짜다)
요즘 엑박 클라우드로 겜하는데 생각보다 할만하긴 하던데
딜레이 좀 느껴지긴 하지만 못할정도는 아니더라
그래도 PvP게임처럼 반응속도 중요한 게임은 못할거같음
스트리밍 서비스가 여럿 있고 생각보다 할만하다는 소리(장르마다 다르지만) 나오는 거 보면
입력조차 서버에서 처리하는 ㅄ같은 시스템이 문제였지
김성회가 이거 존나 빨더만 처참하게 망함 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__VCmvEFqOY
그래서 흑역사로 오늘 영상만듬 ㅋㅋ
사실 네트웍이란게 다 장비 거쳐 장비 거쳐 장비 거쳐 오는거라 광속이여도
결국 처리하는 장비 프로세서는 광속이 아니라서
지구 한바퀴에 편도 133ms 라는 소리니까 왕복 266ms인데 느린거 맞는듯
서비스 초기에 '물리적 한계는 노력으로 극복이 불가능하다' 라고 글 쓰니까
'기술력의 발전을 우습게 보냐' 라면서 비추 달던 애들이 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
아니 빛보다 더 빨리 전송 가능한 기술이 있으면 노벨상이 문제가 아니라 세계도 지배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박 클라우드 게이밍은 점점 발전하고 있던데
조만간이랬나? 구매한 게임도 클라우드 게이밍이 가능해진다고 하더라
구글이 손대는 분야 왜 이리 성공하는 게 없냐
진짜 구글에서 스마트 안경 나올 때는 진짜 엄청난 혁신이 일어날 줄 알았는데...
우사인볼트도 트랙에서 전력질주하지
주말 강남한복판에서 전력질주 못하는거랑 같은맥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