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네리소나 | 08:16 | 조회 178 |루리웹
[11]
행복한꿈이었어 | 08:12 | 조회 30 |루리웹
[4]
루리웹-9116069340 | 08:10 | 조회 66 |루리웹
[8]
Nyr92 | 08:11 | 조회 128 |루리웹
[17]
고양이강도 | 08:12 | 조회 55 |루리웹
[12]
루리웹-5003837908 | 08:10 | 조회 231 |루리웹
[8]
죄수번호하나둘셋야! | 08:06 | 조회 47 |루리웹
[3]
정의의 버섯돌 | 08:07 | 조회 57 |루리웹
[7]
루리웹-8396645850 | 08:06 | 조회 167 |루리웹
[7]
DDOG+ | 07:59 | 조회 35 |루리웹
[10]
십장새끼 | 08:01 | 조회 66 |루리웹
[7]
루리웹-5003837908 | 08:05 | 조회 130 |루리웹
[14]
Prophe12t | 08:03 | 조회 32 |루리웹
[3]
숏더바이더빔 | 24/11/27 | 조회 17 |루리웹
[19]
정의의 버섯돌 | 07:58 | 조회 117 |루리웹
댓글(13)
이건 소비자 변심이 아니고 판매자 잘못이니깐 됨
그냥 잘못 보낸거 아닐까 그럼 문의하면 교환해줄듯
내가 주문한 상품명 말고 받은 상품명이 일반칠성이라서 사기라 생각중
저래서 후기 꼭 보구삼
화이팅
소보원 ㄱㄱ
마켓신고 박아
5키로 써놓고
4.5키로 보낸게 저런거지
ㅇㅇ 사기맞다봄
솔직히 저걸 얼마나 신경쓰겠어 ㅋㅋ 한거같은데
환불 잘 받길 바래!!
내가 볼땐 청귤맛이 단종됐든 당분간 생산중단이든 아님 그냥 재고 부족이든 해서 잠깐 내리던가 품명 바꿔야하는데 게으른 관리자가 걍 보낸거 같은데
롯데온에서 롯데 상품 사기칠리가..
찯아보니 직영이 아니라 입점업체가 보낸거임
실수든 고의든 이새끼들이 문제
실수든 고의든 딴 물건 보낸건 백퍼 판매자 잘못맞지
롯데온 애들이 대행업체라서 그나마 처리는 잘 해줄걸.
판매자가 롯데 직접이면 400% 확률로 처리 칼 같이 해주고, 이번처럼 다른 경우라도 대응 잘 해주더라고.
네○○ 쇼핑 애들이 요즘 슬슬 온라인 쇼핑 영역 제대로 지배했다고 생각해서 땡깡부리는 와중이라 그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