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유키카제 파네토네 | 15:29 | 조회 14 |루리웹
[26]
ITX-Saemaeul | 16:13 | 조회 81 |루리웹
[17]
마기스토스 스푼 | 16:13 | 조회 24 |루리웹
[8]
BurnCrow | 16:13 | 조회 17 |루리웹
[20]
롱파르페 | 16:11 | 조회 11 |루리웹
[22]
행복한강아지 | 16:11 | 조회 33 |루리웹
[7]
사격중지 | 16:10 | 조회 7 |루리웹
[13]
데스티니드로우 | 16:11 | 조회 9 |루리웹
[13]
부분과전체 | 16:10 | 조회 26 |루리웹
[33]
스시배달하는닌자 | 16:11 | 조회 26 |루리웹
[8]
묻지말아줘요 | 16:09 | 조회 28 |루리웹
[4]
사료원하는댕댕이 | 16:04 | 조회 25 |루리웹
[2]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6:07 | 조회 94 |루리웹
[4]
Hibernate | 16:02 | 조회 12 |루리웹
[4]
엘프여고생 | 16:04 | 조회 27 |루리웹
댓글(8)
그리고 저걸 게임사들도 잘 사용중이지
시바ㅏㄹㄹㄹㄹ5퍼 너프하고 5퍼 상향하면 같은줄 아냐
헐 저렇게 많이 차이난다고?
90%손실나면 남은게 10%밖에 없으니까 원금회복하려면 수익 그 10%에서 9배 수익을 남겨야지
비율의 근거가 되는 모수가 차이가 나니까..
100원이 50원 되면 50% 손실, 50원이 100원 되면 100% 이득
저기다가 거래수수료를 더하면...
대충 내가 산 가격보다 몇% 더 높을 때 팔면 되는 거잖아.
%가 아니라 원으로 계산해서
100에서 5% 빼면
95
거기서 5% 올리면
99.75
파란색은 흔히 보이는 숫자지만 빨간색 저 숫자는 보이질 않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