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중복의장인 | 24/11/25 | 조회 9 |루리웹
[22]
치르47 | 24/11/25 | 조회 26 |루리웹
[9]
좇토피아 인도자 | 24/11/25 | 조회 52 |루리웹
[14]
라뷰린스 | 24/11/25 | 조회 37 |루리웹
[24]
루리웹-1062589324 | 24/11/25 | 조회 22 |루리웹
[9]
사신군 | 24/11/25 | 조회 15 |루리웹
[12]
이나리31 | 24/11/25 | 조회 61 |루리웹
[5]
사신군 | 24/11/25 | 조회 80 |루리웹
[12]
| 24/11/25 | 조회 73 |루리웹
[10]
좇토피아 인도자 | 24/11/25 | 조회 85 |루리웹
[20]
좇토피아 인도자 | 24/11/25 | 조회 108 |루리웹
[18]
좇토피아 인도자 | 24/11/25 | 조회 193 |루리웹
[26]
토끼찜이운다 | 24/11/25 | 조회 41 |루리웹
[12]
토끼찜이운다 | 24/11/25 | 조회 55 |루리웹
[20]
포근한섬유탈취제 | 24/11/25 | 조회 71 |루리웹
댓글(39)
아고다 ㅆㅂ 예약만 하는줄 알았는데 결제확정나서 고객센터 연락하느라 생쇼한거 다시 생각나네 ㅋㅋㅋ
챗봇 만든새끼 죽여야돼
뭔가 이벤트를 한다?
문의 넣으면 선택지 다 기존꺼... ㅅㅂㅅㄲ들
뭔가 진행을 하려 한다?
막히면 상세한 안내가 필요한데, 챗봇은 진행해보세요! 이지랄 아니, 그게 안된다고!
심지어 이 씹새끼들 어플 존나 버튼 뺴곡하게 들어찬데다 앞글자는 똑같고 뒷단어만 다른 경우 부지기수
심지어 하란대로 했는데, 안돼;;;
아니, 시발 원인을 알았으면 니들한테 전화했겠냐? 알아서 해결했지 상태를 보고 무엇이 이상한지 가려줘야할꺼아냐 대답하는 챗봇으로 어쩌라고!
근데 고객문의를 포기하게끔 만들어버리면 미래를 생각해서 회사 이미지 더 말아먹는거 아닌가?
걍 비용절감 때문이지
극혐
기업 입장에선 비용은 줄이고 어쨌든 민원을 처리는 해준거니까 구색을 맞췄고. 옘병...고객들만 불편
kbs 처럼 통화량 많아요 하고
자동응답기만 두면 되는것을
진짜 인건비아낄려다가 점점 어르신들 소외하는거같아서 뭐같음 우리도 뭐같은데
네이버가 고객센터 연결을 아예 불가능하게 해놨더라 ㅋㅋㅋㅋㅋㅋ
이젠 상담원 뿐만 아니라 전화로 하는 상품 광고도 AI 돌리더라 ㅋㅋㅋㅋ